기사 메일전송
‘강원 락 페스티벌 2019’, 인제서 즐겨볼까? - 막바지 여름 휴가철, 인제에서 기분까지 시원해질 뮤직페스티벌 열려 정용권 특별취재본부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19-08-15 19:06:31
기사수정



인제에서 막바지 여름을 신나게 즐길 대형 페스티벌의 화려한 무대가 오늘부터 시작된다!

 

군은 16일부터 18일까지 사흘간 인제잔디구장 일대에서강원 락 페스티벌 2019’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강원 락 페스티벌 2019’에는 전인권, YB(윤도현 밴드), 로맨틱펀치, , 크라잉등 총 33팀의 국내외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락 페스티벌의 자존심을 지키는 강렬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다양한 장르와 다채로운 악을 즐수 있도록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어 록 마니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

 

인제의 수려한 자연경관 속에서 펼쳐지는 뮤직 페스티벌과 함께 관광객들이 편리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셔틀 콕교통편의 제공은 물론 인제의 낮과 밤을 즐길 수 있는 캠핑존도 마련된.

 

특히 국내 최초로, 페스티벌에서 낮 공연으로 열정을 불태운 관광객들이 잠깐의 꿀맛 같은 휴식을 제공 할 에어컨 빵빵 나오는 .. 저녁 10시부터는 이슬을 피하고 시원하게 숙면할 수 있는..’, 침낭에 에어배게를 선사해 숙소를 해결할 수 있는 캠핑존 등 다양한 편의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오전 10시에는 기상송 등 기상 이벤트가 열려 참가자들이 인제에서 알뜰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주말까지 인제의 수려한 자연경관과 함께 대규모 페스티벌을 즐위한 록 마니아 등 관광객들이 1만명 이상 방문할 것으기대하고 있다.”이번 강원 락 페스티벌과 함께 10월에 개최되는인제 폴 인 뮤직 페스티벌등 연이은 대형 뮤직페스티벌을 통해 전국에 인제를 홍보하고, 인제가 새로운 뮤직 힐링 도시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강원 락 페스티벌 2019’은 인제군민, 군인, 50%의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을 즐길 수 있어, 많은 군민들이 지역에서 대규모 음악공연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018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 신규공무원 멘토링 및 직무·소양 교육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