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원어민 화상 영어수업도 받고, 무료 해외 영어캠프도 떠나요!
  • 유성용
  • 등록 2019-08-08 15:41:52

기사수정
  • - 관내 12개 초등학교 정규수업시간에 영어화상학습 무료로 지원



서울 노원구(구청장 오승록)는 노원 원어민영어화상학습(NISE) 수강생 중 우수학생을 대상으로 무료 해외 영어캠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노원 원어민 영어화상학습(NISE: Nowon Interactive Spoken English)은 부모들의 사교육비 부담을 줄이고 학생들의 영어능력 향상을 위해 구에서 제공하는 영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이번 해외캠프는 여름방학을 맞아 원어민 영어화상학습을 수강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고자 마련했다.

지난 4일에 출발해 8 10일까지 6 7일의 일정으로 필리핀 마닐라의 파시그 시티에 방문, 현지에서 영어 스피킹 수업, 필리핀 NISE교육센터 견학 등 체험활동을 한다.

학생들이 NISE 우수회원인 만큼 실제 영어화상학습을 진행하는 NISE 교육센터를 직접 방문해 담당교사와 교류함으로써 학습의욕을 더 높일 예정이다. 

선발 학생은 원어민영어화상학습 수강생 중 출석률, 수강기간 등을 기준으로 성실하게 참여한 우수학생 20명으로 관내 학생들뿐만 아니라 서울 양천구, 구로구, 수원시 등 영어화상학습을 수강하는 타 지역 학생도 포함되어 있다.

노원 원어민 영어화상학습은 숙련된 강사와 영어 회화 맞춤 교재들을 갖추고 있는 화상영어 국내 전문 기업인 이앤오즈와 함께 운영하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그동안 서울 양천구, 아산시, 수원시 등 전국 21개 지자체와 MOU를 체결하고 지난해 총 54,992명의 수강생이 화상영어 학습을 받았다. 

수업은 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학생 및 성인(고등학생 포함)을 대상으로 어민 1명과 수강생 4명 또는 일대일 방식으로 진행된다. 노원구 원어민 영어화상학습 홈페이지(http://nise.kr)에 수강 신청 후, 사전 영어 레벨 테스트를 거쳐 26단계 중 수준에 맞는 수업을 받을 수 있다.

수강료는 노원구 거주 초등학교 3학년~중학교 3학년 학생의 경우 한달에 1만원, 고등학생 이상 성인의 경우 2 8천원이다.(1:4 수업, 교재비 별도). 기초생활수급자 및 법정 저소득 한부모 자녀는 수강료와 교재비를 전액 지원한다. 

이와 함께 구는 공교육 활성화를 위해 관내 12개 초등학교 정규수업시간(1 40)에 원어민 영어화상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초등학생 4학년 900여명 화상학습 이용료는 구가 전액 부담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공인중개사협회 법정단체 전환…국회 본회의 통과 한국공인중개사협회를 법정단체로 전환하는 내용을 담은 「공인중개사법 일부개정법률안」이 29일 오후 4시 27분, 제431회 국회(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통과했다.이번 법안 통과로 한국공인중개사협회는 1999년 임의단체로 전환된 이후 27년간 정부와 국회를 상대로 지속적으로 요구해 온 핵심 숙원 과제를 마침내 해결하게 됐다.개정안은 지.
  2. 충우회, 20년 ‘나라사랑’ 실천…2026년 정기총회서 새 도약 다짐 충우회(회장 이규현)가 오는 1월 28일 낮 12시, 충남 서산시 베니키아호텔에서 ‘2026년 정기총회’를 열고 향후 사업 방향과 새로운 도약을 다짐한다.이번 정기총회는 지난 20년간 이어온 충우회의 나라사랑 실천과 사회공헌 활동을 되돌아보고, 2026년도 사업 계획의 기틀을 마련하는 자리로 마련됐다.충우회는 단순한 친목 단체를 넘어 ...
  3. 제천 새마을금고 이전·증축 공사, 인도 점령 논란…제천시 “불법 확인 시 과태료 부과” 충북 제천시 청전동에서 진행 중인 동제천 MG새마을금고 이전·증축 공사 현장이 인도를 점거한 채 대형 크레인 차량을 동원해 공사를 진행하면서 시민들의 보행권을 침해하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다.현장을 확인한 결과, 크레인 차량과 각종 작업 장비가 보도블록 위 인도를 사실상 점령해 보행자들이 통행할 수 없는 상태였으며...
  4. [풀뿌리정치를 말하다] 전북의 이름으로, 기록으로 남긴 도전 [전북특별자치도 취재팀]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가 자신의 정치·행정 여정을 담은 저서 『김관영의 도전』 출판기념회를 2월 1일 오후 전주대학교 학생회관 슈퍼스타홀에서 열었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이어진 이날 행사는 출판기념회라는 형식 속에서도 이례적으로 차분했고, 정치적 수사보다 ‘기록’과 ‘성찰’...
  5. 사진·영상 신고 무력화? 비산먼지 현장 외면한 제천시 판단 도마 위 충북 제천시 청전동 아파트철거 현장에서 비산먼지가 발생했다는 신고가 접수됐지만, 제천시가 “출장 당시 살수 조치가 이뤄지고 있었다”는 이유로 행정처분을 하지 않으면서 행정의 소극적 대응을 둘러싼 논란이 일고 있다.본지는 앞서 해당 철거 현장에서 살수 조치 없이 철거 공사가 강행되며 다량의 비산먼지가 발생하고 있다.
  6. 울주군보건소, 임신부부 백일해 무료 예방접종 지원 울산 울주군이 신생아에게 치명적인 감염병인 백일해 예방을 위해 다음달부터 지역 임산부와 배우자를 대상으로 ‘백일해(Tdap) 무료 예방접종’을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백일해는 백일해균에 의해 감염되는 호흡기 질환으로, 전염성이 매우 강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백일해 기초접종을 마치지 않은 생후 2개월 이전 영아의 경우 감...
  7. 제천 제4산단 조성사업, 도 승인 신청…본격 추진 단계 돌입 제천시와 충북개발공사가 추진 중인 ‘제천 제4 산업단지 조성사업’이 산업단지계획 승인 신청을 마치며 본격적인 추진 단계에 들어섰다.제천시는 30일 충청북도에 제천 제4 산업단지 산업단지계획 승인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산업단지계획 승인 신청은 산업단지 조성을 위한 핵심 행정절차로, 향후 사업 추진의 속도와 방향을 좌우.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