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뉴스영상캡쳐
전북은 지난해의 영광을 뒤로하고, 스페인 남부 마르베야에서 새로운 마음으로 시즌 출발선에 섰다.
우승을 이끈 핵심 선수들이 대거 떠나면서, 정정용 신임 감독의 전술 역량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팀의 에이스를 상징하는 새 등번호 10번을 단 이승우는 무거운 책임감을 안고 팀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승우는 전진우와 송민규의 공백을 메우겠다며 상대의 집중 견제를 견딜 몸 만들기에 한창이다.
그는 18세 이하 대표팀 시절 골을 넣을 때마다 정정용 감독을 향해 달려가 남다른 애정을 표시해 왔다.
평소 가장 존경하는 지도자로 꼽았던 정정용 감독과 재회는 이승우에게 도약의 계기가 될 수 있다.
정정용 감독 역시 보다 성숙해진 이승우를 앞세워 2년 연속 정상 수성을 다짐했다.
다시 뭉친 이승우와 정정용 감독의 시너지가 본격적으로 발휘된다면, 이승우 특유의 흥겨운 세리머니도 더 자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026 평택시 마을공동체 주민제안 공모사업 설명회 개최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평택 사회적경제‧마을공동체지원센터 주관으로 지난 5일 오후 7시 센터 대회의실에서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현재 공모 중인 마을공동체 주민제안 사업에 참여를 원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4일에는 북서부의 장당노동자복지회관에서도 진행되었다. 마을공동체 주민제안 공모사업은 마을을 ...
화성시청소년수련관, ‘2026년 겨울방학탐구생활’ 성료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염미연)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은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방학 기간을 주체적으로 설계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제 제0748B07A-12917호 ‘2026년 겨울방학탐구생활’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2026년 겨울방학 기간 중, 화성시청...
이민식·이숙희·이원호·이사벨·이태호 가족, 아산시와 백미 지원 협약 체결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5일 시청에서 이민식·이숙희·이원호·이사벨·이태호 가족과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백미 후원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지역 내 저소득 가구 및 복지 사각지대 대상자의 생활 안정을 돕기 위한 민간 나눔 협력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협약에 따라 해당 가족은 연간 백미 1,200포(10kg 기준)..
【태백】관광두레 청년청년창창루트X태백, 팸투어
태백 청년창창루트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지난 2월 1일부터 3일까지 지역의 청년상점을 연결하여 한국관광공사 관광두레, SNS 인플루언서(기자단) 등을 대상으로 2박 3일 태백 투어 프로그램「청년창창루트X태백 관광두레 청년팸투어」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 기창업 청년들이 태백의 자원(자연, 문화 등)을 활용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