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N News 유튜브영상 캡쳐
대한민국 1세대 팝핀 댄서이자 최근 폭언 논란으로 교수직에서 내려온 팝핀현준(박현준·46)을 향해 과거 동료와 제자들로부터 폭행 의혹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15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에서는 20년 전 팝핀현준에게 폭행을 당했다는 제보가 공개됐습니다.
A 씨는 “옛날보다 나아졌지만, 저희는 굉장히 많이 맞았다. 주먹으로 때리고 발로 차며, 뺨을 맞아 안경이 휘고 한쪽 귀에 손상이 가서 청력이 떨어졌다”며 지방 공연 중 휴게소에서도 안무를 틀렸다는 이유로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또 다른 제보자 B 씨는 자신이 17세였을 당시 깁스를 한 팔로 얼굴을 맞고 무릎에 부상을 입어 댄서의 꿈을 접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팝핀현준은 “다친 팔로 어떻게 때리겠냐. 팔꿈치가 크게 골절돼 지금도 팔이 다 안 펴진다”며 폭행 사실을 부인했고, “욕은 하지만 체구가 작아 폭력을 잘 쓰지 않는다”고 해명했습니다.
경북도,‘환동해 블루이코노미 신성장 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경북도는 동해안의 경쟁력 제고와 미래 발전 방안 제시를 위한 ‘환동해 블루이코노미 신성장 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를 환동해지역본부와 동해안 5개 시군이 참석한 가운데 18일 동부청사 영상회의실에서 개최했다. ‘환동해 블루이코노미 신성장 계획’은 기후변화, 지속가능성, AI·디지털혁명, 에너지 전환, ..
군위군새마을회, 2025년 새마을지도자대회 성료
군위군새마을회가 한 해 동안의 새마을 운동 성과를 축하하고 유공 지도자를 격려하는 ‘2025년 군위군새마을지도자대회’를 18일 삼국유사 교육문화회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김진열 군위군수, 박택관 새마을회장을 비롯한 지도자, 기관단체장, 관계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군위군새마을회 활동 영...
거창군, ‘거창韓맛집’ 추가 선정, ‘거창의 맛’ 넓힌다
[뉴스21 통신=김희백 사회2부기자] 거창군은 군을 대표하는 음식점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거창군 대표맛집 ‘거창韓맛집’ 추가 지정을 위한 접수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거창군은 지난해 관내 외식업소 10개소를 ‘거창韓맛집’으로 처음 선정하고 인증 현판 부착과 맛지도 제작·배포 등 홍보를 추진해 왔다. 대표...
김상태 북구의장, 퇴직자 정원숲가꾸기 봉사단과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미래정원숲이음단 김봉술 단장 등 운영진과 봉사활동 지원방안 논의
제2기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출범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구정 주요 정책과 현안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는 북구 정책자문위원회 제2기 위촉식이 18일 북구청 상황실에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