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아시아축구연맹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 현장 방문 2024-04-27
장선화 tzb3656@naver.com



셰이크살만아시아축구연맹회장, 정몽규축구협회장,김석필천안시부시장공사현장확인 셰이크살만빈 에브라힘알 칼리파 아시아축구연맹(AFC) 회장을비롯한 임원진이 천안시입장면에건립중인대한민국축구종합센터에방문했다.


천안시는27일셰이크살만아시아축구연맹회장,정몽규대한축구협회장, 김석필 천안시 부시장 등 30여 명이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 건립 현장을 방문해 공사 추진 사항에 관한 설명을 듣고현장을둘러봤다고밝혔다. 

시는 셰이크 살만 회장을 비롯한 아시아축구연맹 관계자 등의 방문을 통해 향후 최신 시설을 갖춘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 건립 시 국제경기 유치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석필 부시장은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와 같은 국제 수준의 시설에서 AFC 경기 등이 개최된다면, 한국 축구 뿐만 아니라 아시아 축구 위상이 세계적으로 더 높아질 것”이라며 “대한민국 축구의 더 높은 도약을 위해 천안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는 천안시 서북구 입장면 가산리 120번지 일원 45만 1,693㎡에 천안시와 대한축구협회가 시민이용 체육시설과 국가대표 훈련시설 등을 함께 조성하는 사업이다. 

오는 6월 시민이용 생활체육시설 준공을 시작으로 내년 5월 국가대표 훈련시설 준공 등 시설별·단계적으로 건립될 예정이다.


▲ 아시아축구연맹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 현장 방문


댓글
0개의 댓글

최신기사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