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민정

최종수정일 : 2015-05-20 13:53:56   조회수 : 489  
대표자
TEL 055-255-7111 FAX
주(State) 시(City)
주소 창원시 소답동 신풍고개 밑 우편번호
웹사이트
E-mail
설명
업무시간
상세설명 전원에서 즐기는 숯불갈비..
700평 농원에 애완용 토끼가 노닐고 목가적인 풍경이 도시에서 보기 힘든 정겨움을 준다.
창원 소답동 39사앞 대로에서 옛한성극장쪽 도로를 따라 막다른 길까지 올라가 오른쪽으로 돌면 만나는 숯불갈비전문점 목민정은 신풍고개 아래 숲을 끼고 호젓하게 자리잡아 도심 속 전원음식점으로 인기이다.
정성스럽게 장만한 게장과 채소겉절이, 한치회무침 등 밑반찬 하나하나에도 신경을 쓴 흔적이 보인다.
특히 완두와 옥수수를 갈아 만든 이색 샐러드는 김에 살짝 올려놓은 퓨전 메뉴로 어린이들이 좋아한다.
여느 음식점과 비슷한 가격이지만 부드럽고 담백한 고기의 질만큼은 최상급이다.
휘파람을 불면 따라서 휘파람소리를 흉내내는 왕관앵무새도 이 곳의 볼거리.농원 뒤편으로 가끔 지나는 경전선 열차의 모습도 정겨움을 더해 시골 외갓집에 온 느낌이다.
식사뒤 나오는 목민약차, 국화차, 연꽃차, 장미차 등 전통차는 깔끔한 맛이 일품. 지난 6월 문을 열었지만 아늑한 정취를 즐기려는 가족과 단체손님들로 붐빈다.흰색과 황토색이 어우러진 실내공간엔 100명이 함께 할 수 있고, 주차공간은 70대를 족히 댈 만큼 넉넉하다
100
창원 소답동 39사앞 대로에서 옛한성극장쪽 도로를 따라 막다른 길까지 올라가 오른쪽으로 돌면 만나는 숯불갈비전문점
업체정보관리자
찾아오는 방법
찾아오시는 길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