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터 광양점

최종수정일 : 2015-05-20 13:53:56   조회수 : 247  
대표자
TEL 061-791-061 FAX
주(State) 시(City)
주소 전남 광양시 우편번호
웹사이트
E-mail
설명
업무시간
상세설명 꿈터는 삼겹살을 구워먹는 곳 안녕하십니까?
꿈터광양점 박현수 전경미입니다.
각종 언론에서 화제가 되었고 전국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고유의 영원 불변성으로 최고의 가치를 상징하는 금과 하늘이 내려준 최고의 열매 광양의 명물 매실로 빛은 매실주에 매실을 먹인100% 암퇘지 암돼지의절묘한 조화로 탄생한 매실 금 통삼겹살 을 이제 세계적인 항구도시로 성장하고 있는 광양에 계신 여러분께 맛을 보여 드리게 되었습니다.
우리 주변에는 삼겹살을 파는 고기집은 여러곳이 있습니다.
게다가 요즘은 가격 경쟁까지 더해져서 삼겹살 1인분을 4,000∼5,000원에 파는 곳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꿈터 광양"점은 삽겹살 1인분에 6,000∼7.000원의 가격으로 조금은 비쌀 수도 있지만
한번 맛을 보신분은 또다시 찾아 오시리라 확신합니다.

저희 "꿈터 광양점"에서는 치밀하게 준비한 차별화 와 고객감동 전략 으로 광양에서 제일가는 음식점으로 태어 나겠습니다.
한번 오셔서 음식을 맛보신분은 다시 찾을 수 밖에없는 광양에서 유일 무일한 집이 되겠습니다.
메뉴는 통삼겹살, 금삼겹살, 목살, 항정살, 야채구이, 해물 즉석 김치칼국수 등 6가지. 고기는 순수국내산 암돼지를 고집하고 있으며 당일 잡은 돼지는 바로 48시간 숙성을 시킨 다음 내놓게 됩니다.
또한 점심과 아침메뉴로는 우리 전통 뚝배기와 김치해물 즉석칼국수를 아주저렴한 가격으로맛보실수 있습니다.


통삼겹살 금삼겹살 목살 항정살 야채구이 해물 즉석 김치칼국수
업체정보관리자
찾아오는 방법
찾아오시는 길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