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병문 정통철판요리

최종수정일 : 2015-05-20 13:53:56   조회수 : 316  
대표자
TEL (055) 222-7892 FAX
주(State) 시(City)
주소 마산 신세계백화점 맞은편 선프 우편번호
웹사이트
E-mail
설명
업무시간
상세설명 징 다양한 조리모습을 보며 철판요리를 맛볼 수 있다마산 신세계백화점 맞은편 선프라자 1층에 있는 권병문 정통철판요리전문점은 여러가지 신선한 해물과 육류 등을 산지에서 직송 구입하여 고객의 식탁앞에서 즉석 요리함으로써 보고 듣고 느끼고 즐기는 4가지 색깔의 맛을 체험할 수 있는 정통 몽고식 철판구이 전문점이다. 정상급 조리사들이 먹음직스럽게 담긴 신선한 해산물이나 스테이크를 철판위에 놓고 조리 도구들을 자유자재로 다루는데 양념통을 공중에 던지고 양념을 뿌리고 재료를 뒤집는 등 독특하게 연출된 요리기술을 볼 수 있다.  이 집의 대표적인 요리는 산해진미 4가지로 나눈 정통풀코스 요리. 전채, 마늘빵, 새우, 생갈비, 연어, 버섯요리 등 10여가지가 나오는데 가족들이 함께 즐기려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닭날개, 오리꼬지, 칠면조 구이 등을 차례대로 맛볼 수 있는 「珍요리」가 적당하다.「山요리」는 해산물과 바닷가재 안심스테이크 등 고급 철판요리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왕새우구이 전골, 탕요리 등 다양한 단일메뉴도 일품이다.특히 요리를 먹은 후 철판에서 볶아내는 볶음밥도 이집의 별미.
권하는 또 하나의 요리는 「불낙새 전골」. 소고기, 낙지, 새우에 버섯과 각종 야채를 듬뿍 넣고 얼큰하게 끓여 겨자소스에 찍어 먹는다.알맞게 익은 당면과 자박자박한 국물맛이 일품이고 공기밥을 넣고 볶아 먹으면 한끼 식사로 그만이다. 150여명이 앉을 수 있는 넓은공간과 은은한 인테리어가 철판요리의 맛을 더해준다. 음료수, 과일, 차 등 후식은 무료, 생일을 맞은 고객은 과일주를 제공하고 무료로 사진촬영을 해준다.오전 10시부터 밤 11시까지 영업을 하며 주차는 건물 뒷편 해안도로로 들어와 주차하면 된다. 마산 신세계백화점 맞은편 선프라자 1층에 있는 권병문 정통철판요리전문점은 여러가지 신선한 해물과 육류 등을 산지에서 직송 구입하여 고객의 식탁앞에서 즉석 요리함으로써 보고 듣고 느끼고 즐기는 4가지 색깔의 맛을 체험할 수 있는 정통 몽고식 철판구이 전문점이다. 정상급 조리사들이 먹음직스럽게 담긴 신선한 해산물이나 스테이크를 철판위에 놓고 조리 도구들을 자유자재로 다루는데 양념통을 공중에 던지고 양념을 뿌리고 재료를 뒤집는 등 독특하게 연출된 요리기술을 볼 수 있다.  이 집의 대표적인 요리는 산해진미 4가지로 나눈 정통풀코스 요리. 전채, 마늘빵, 새우, 생갈비, 연어, 버섯요리 등 10여가지가 나오는데 가족들이 함께 즐기려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닭날개, 오리꼬지, 칠면조 구이 등을 차례대로 맛볼 수 있는 「珍요리」가 적당하다.「山요리」는 해산물과 바닷가재 안심스테이크 등 고급 철판요리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왕새우구이 전골, 탕요리 등 다양한 단일메뉴도 일품이다.특히 요리를 먹은 후 철판에서 볶아내는 볶음밥도 이집의 별미.
권하는 또 하나의 요리는 「불낙새 전골」. 소고기, 낙지, 새우에 버섯과 각종 야채를 듬뿍 넣고 얼큰하게 끓여 겨자소스에 찍어 먹는다.알맞게 익은 당면과 자박자박한 국물맛이 일품이고 공기밥을 넣고 볶아 먹으면 한끼 식사로 그만이다. 150여명이 앉을 수 있는 넓은공간과 은은한 인테리어가 철판요리의 맛을 더해준다. 음료수, 과일, 차 등 후식은 무료, 생일을 맞은 고객은 과일주를 제공하고 무료로 사진촬영을 해준다.오전 10시부터 밤 11시까지 영업을 하며 주차는 건물 뒷편 해안도로로 들어와 주차하면 된다.


업체정보관리자
찾아오는 방법
찾아오시는 길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