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작성일 : 20-09-01 00:55
[바바리안풋볼] 헐크가 되어버린 바이에른 뮌헨 선수들
글쓴이 : R9zdH403
조회수 조회 : 1,763

1220492424.jpg.0 (1).webp.ren.jpg [바바리안풋볼] 헐크가 되어버린 바이에른 뮌헨 선수들



바이에른의 뛰어난 트레블 우승 시즌에 그들은 쉽게 몸싸움에서 이기는 것을 보았다. 의심할 여지 없이 유럽에서 가장 무서운 클럽인 바이에른의 승리 캠페인은 여전히 전세계 팬들의 마음에 울려 퍼지고 있다. 그 팀은 우리가 본 최고의 미식축구 경기를 했고, 플릭의 지도 아래 검투사 무리처럼 싸웠다.


그러나 우리가 절대로 간과해서는 안되는 것은 선수들이 피지컬 적으로 있어서도 엄청난 변화를 겪고 있다는 사실이다. 선수단은 말 그대로 고대 로마의 검투사 그룹처럼 생겼으며, 경기장인 콜로세움에 뛰어 들어 상대를 찢어 놓을 준비가 되어 있다.




미스터 폴란드



우리는 레반도프스키를 항상 헬스광으로 알고 있었기 때문에 우선 눈에 띄는 것을 먼저 알아낼 수 있다. 경기장에서 그는 탱크로서, 공격의 선봉에 서고, 미드필드에서도 씹어먹으며, 파이널 써드에서는 태클로 공을 잡고 전술적 우위를 창출한다. 레반도프스키가 세계 최고의 스트라이커라는 것은 비밀이 아니다. 그는 또한 유명한 영양사 안나의 세심하게 설계된 식단 계획으로 자신의 건강 수준을 매우 높게 유지하는 뛰어난 운동선수인데, 그는 우연히도 그의 아내였다.


그의 부풀어 오른 근육과 잘 정의 된 복근은 화강암으로 조각한 조각상 처럼 보인다.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과 바이에른의 피트니스 팀은 그가 초인적인 수준의 건강과 힘을 얻는 데 도움이 되었다.


9.JPG [바바리안풋볼] 헐크가 되어버린 바이에른 뮌헨 선수들


00.JPG [바바리안풋볼] 헐크가 되어버린 바이에른 뮌헨 선수들

하지만 레반도프스키가 항상 이렇게 헌신적이었기 때문에, 당신은 여전히 FC 바이에른 피트니스 팀이 해낸 놀라운 일들을 확신하지 못할 수도 있다. 이제 우리는 지난 1년 동안 몇몇 선수들의 변화를 살펴볼 것이고, 심지어 여러분조차도 그들이 겪은 변화를 믿지 않을 것이다.




큰 변화


레온 고레츠카는 샬케에서 바이에른으로 합류해 타이밍이 좋은 시야와 빡빡한 공간 진입 능력으로 공격에서 대성할 수 있는 빠른 선수다. 그는 최고의 미드필더에 도전하는 데 필요한 체격에는 다소 부족할 수도 있는 마른 선수라는 평을 종종 들었다.


1년 전으로 되돌아 가보면, 우리는 유럽 축구에 전례 없는 사건을 겪게 된다, 락다운, 코로나의 호의. 고레츠카가 이 시간을 너무 잘 활용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고레츠카는 홀거 브로이히 피트니스 코치와 끊임없이 연락을 취하면서 헐크 처럼 보이는 운동 계획을 고안했고, 따라서 "헐크레츠카"라는 별명을 얻었다.



000.JPG [바바리안풋볼] 헐크가 되어버린 바이에른 뮌헨 선수들



내 전문가 의견에 따르면, 그는 슈니첼과 게슈네첼테스를 많이 먹었다.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유장 가루라고 주장한다. 어떤 사람들은 마법을 부리는 것이 "케첩이 들어간 파스타" 습관이라고 느낀다. 브로이치 코치에게 물어봐야 할 것 같은데, 그 비법은 현재 까지는 비밀이다.



99.JPG [바바리안풋볼] 헐크가 되어버린 바이에른 뮌헨 선수들

고레츠카는 바이에른의 PSG와의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승리 직후 캘빈 클라인으로부터 모델 계약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88.JPG [바바리안풋볼] 헐크가 되어버린 바이에른 뮌헨 선수들


필리페 쿠티뉴는 2019년 여름 한 시즌 FC 바르셀로나에서 임대로 바이에른에 합류했다. 그는 (예전 구단을 상대로 2골을 넣는 것 같은) 인상적인 순간들, 게임에서 승리하는 등 (베르더 브레멘과의 경기) 그리고 몇 가지 좋은 공헌을 했지만, 바이에른에 도착한 이후 이 경기의 마술사가 얼마나 많이 변했는지 눈치채지 않을 수 없다.



그는 소심했고, 피지컬 적으로 능력이 별로 없었고, 도전을 피했다. 미드필더와 수비수들은 단순하게 그의 공을 빼앗을 것이다. 하지만 이제 그를 이리저리 몸싸움 하는는 것이 좀 더 어려워 졌다고 말할 수 있다.



66.JPG [바바리안풋볼] 헐크가 되어버린 바이에른 뮌헨 선수들


55.JPG [바바리안풋볼] 헐크가 되어버린 바이에른 뮌헨 선수들


바이에른에서 1년 동안 쿠티뉴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피지컬이 성장했고 바이에른이 바르셀로나에게 호의를 베풀었다고 말할 수 있다. 그의 드리블은 멈추기 훨씬 더 어렵고, 수비수들을 더 많이 끌어 모은다. 유럽의 많은 클럽들이 알아차렸고, 홀저 브로이히 코치와 나머지 피트니스 팀에게 연락을 시도하고 있다. 그 결과 바이에른 뮌헨은 프리미어리그에서 피트니스 팀으로 오는 전화를 차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999.JPG [바바리안풋볼] 헐크가 되어버린 바이에른 뮌헨 선수들


우리의 마지막은 바이에른의 캐나다 슈퍼스타 알폰소 데이비스가 될 것이다. 그는 2019년 1월부터 바이에른 선수단과 훈련을 시작했는데, 그가 1년 뒤 이렇게 높이 올라갈 줄은 아무도 상상하지 못했을 것이다. 이것은 그가 바이에른을 위해 첫 골을 넣었을 때 이것은 그가 시작을 향해 나아간 것이었다.



100.JPG [바바리안풋볼] 헐크가 되어버린 바이에른 뮌헨 선수들


그는 본격적으로 훈련을 시작했고 그의 경리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바이에른의 피트니스 팀과 데이베스의 결단력과 헌신은 항상 함께 성공을 거두었다. 효과가 곧 나타나기 시작했다 ...



111.JPG [바바리안풋볼] 헐크가 되어버린 바이에른 뮌헨 선수들


그리고 그는 계속해서...





112.JPG [바바리안풋볼] 헐크가 되어버린 바이에른 뮌헨 선수들


그리고 우리는 결국 이 사진으로 끝냈다. 그는 수비에 있어서 절대적인 수비인데, 대부분의 공격수들을 몸싸움에서 쉽게 이길 수 있다. 전반기에는 산초와 알카세르를, 후반기에는 홀란드를 모두 몸싸움으로 이긴 도르트문트와의 경기가 떠오른다. 한편, 메이슨 마운트, 타미 아브라함, 리오넬 메시, 멤피스 디페이는 데이비스를 상대로 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고 있다.



이 모든 매혹적인 변화는 피트니스에 관한 바이에른의 이상을 입증하는 것이며, 또한 선수들의 노력과 결단력을 보여준다.


EgdSzWRXcAEAB1r.jpg [바바리안풋볼] 헐크가 되어버린 바이에른 뮌헨 선수들



https://www.bavarianfootballworks.com/2020/8/30/21406502/bayern-munich-robert-lewandowski-leon-goretzka-alphonso-davies-philippe-coutinho-messi-tammy-fitness



댓글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리얼시그널' 웹사이트...부동산, 예금, 주식, 가상자산 보유 현황 확인 (사진=네이버db)[뉴스21 통신=추현욱 ]고위 공직자들의 실제 부동산 보유 현황을 보여주는 웹사이트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고위공직자 재산공개 자료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온라인 서비스 '리얼시그널'이 그것이다.리얼시그널에는 대통령, 국회의원, 장·차관, 고위 법관 및 검사, 군 장성 등 약 7000명의 자산 내역이 담겨 있..
  2. 태광그룹, 애경산업 지분 63% 4700억원에 인수...매매 예정일자, 내년 2월 19일 [뉴스21 통신=추현욱 ] 태광산업 컨소시엄이 4700억원에 애경산업을 인수한다.AK홀딩스와 태광산업 등은 각각 이사회를 열고 이같은 내용이 담긴 주권 양수도 방안을 승인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매각 대상 주식은 애경산업 보통주 1667만2578주다. AK홀딩스 보유주식 1190만4812주와 애경자산관리 보유주식 476만7766주다.이는 애경산업 전체 발행주...
  3. 제천 S목욕탕 여탕 냉탕서도 ‘인분’…남탕 이어 위생 논란 확산 충북 제천의 한 목욕탕 입구에서 대변을 본 혐의로 40대 남성이 입건된 가운데, 같은 지역의 또 다른 목욕탕에서도 인분이 반복적으로 발견돼 시민 불안이 커지고 있다.제천시 청전동의 S 목욕탕을 이용 중인 A(여) 씨는 “최근 냉탕에서 인분이 떠다니는 일이 잇따랐다”며 “지금까지 8차례나 이런 일이 있었지만, 누가 그런 짓을 ...
  4. 제천시, 11월 3일부터 자체 경제활력지원금 지급 시작 충북 제천시가 지역 내 소비 촉진과 경기 회복을 위해 ‘제천시 자체 경제활력 지원금’을 오는 11월 3일부터 지급한다.지원금은 제천시민 1인당 20만 원, 기초생활 보장 수급자·차상위계층·한부모가족 등 취약계층은 30만 원이 지급된다.지급대상은 10월 10일 기준 제천시에 주민등록이 있는 시민, 그리고 제천에 체류 중인 결.
  5. 파주시, ‘제7회 운정호수공원 불꽃축제’ 11월 1일 개최 파주시는 오는 11월 1일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운정호수공원 일원에서 ‘제7회 운정호수공원 불꽃축제’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올해 불꽃축제는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되며, 오후 7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7시 35분 ‘불꽃쇼’와 ‘불빛정원’이 이어 진행될 예정이다.파주시는 시민안전을 최우선으로 .
  6. 몸속의 불멸 코드 — 2025 노벨의학상이 밝힌 '면역의 오해' [뉴스21 통신=홍판곤 ]2025년 10월 6일, 스웨덴 카롤린스카연구소 노벨포럼에서 노벨위원회는 올해 생리의학상 수상자로 메리 E. 브룬코우, 프레드릭 J. 램스델, 시키몬 사카구치 세 명을 선정했다. 그들이 밝혀낸 것은 우리 몸속의 '면역 브레이크', 즉 조절 T세포였다. 면역은 단순히 싸우는 기능이 아니라, 싸움을 멈출 줄 아는 지혜를 ...
  7. 삼성전자 목표주가 15만원으로 상향...“실적 모멘텀 2026년까지 이어진다” 삼성전자에 대한 증권가의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KB증권과 한국투자증권이 잇따라 목표주가를 15만원으로 상향 조정하면서, 2026년까지 실적 성장세가 이어질 것이란 전망이 힘을 얻고 있다.31일 KB증권은 삼성전자 목표주가를 기존 13만원에서 15만원으...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