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원대학교 축구부 홍광철 감독이 2016 BTV-CUP 국제축구대회의 대학선발팀 코치로 임명됐다.(호원대학교 제공)호원대학교(총장 강희성) 축구부 홍광철 감독이 ‘2016 BTV-CUP 국제축구대회’의 대학선발팀 코치로 임명되었다.
12월 2일 베트남에서 개최되는 ‘2016 BTV-CUP 국제축구대회’는 베트남축구협회와 베트남 국영방송 BTV가 주최한다. 이번 대회에는 한국, 일본, 브라질, 베트남, 캄보디아 등 총 5개국 8개 팀이 참여한다.
홍광철 감독은 이달 21일부터 통영에서 20명의 대학선발팀 훈련에 돌입한다. 이번 대회는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되며 홍 감독은 경기를 마치고 돌아오는 12일까지 대학 선발팀과 함께 할 예정이다.
‘2016 BTV-CUP 국제축구대회’는 12월 2일부터 베트남 빈즈엉성 빈즈엉경기장에서 펼쳐지며 홍광철 감독이 코치로 이끄는 한국 대학선발팀은 12월 2일 베트남 Becamex Binh Duong FC(2015 ACL 참가팀)와 첫 번째 경기를 치른다.
홍광철 감독은 “국제대회 대학선발팀 코치로 선수들을 지도하게 되어 기쁘지만 한편으로는 가족 같은 호원대 선수들과 함께 할 수 없어 아쉽다”며 “대표 팀 지도에 최선을 다하고 돌아와 취업을 앞둔 축구부 학생들 지도에도 힘쓰겠다”고 밝혔다.
선제적 재난 대응으로 안전이 일상이 되는 울산 남구 만든다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최근 기후변화에 따른 자연재난의 대형화·복합화와 사회재난의 증가에 대응하기 위한 선제적·체계적인 대응 시스템을 구축해 재난 없는 안전 도시 만들기에 총력을 기울인다. 조직개편을 통해 ‘재난안전국’을 신설하고 재난안전 예산도 지난해보다 44억 원이 증액된 ...
삼호동, 울산 최초 저장강박가구 발굴·지원 프로젝트 추진
[뉴스21 통신=최세영 ]삼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유진·박지하)는 울산 지역 최초로 저장강박으로 인해 주거환경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가구를 조기에 발굴하고 지원하는 ‘삼호동 저장강박가구 발굴·지원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9일 삼호동 복지통장들이 직접 참여해, 관내를 중...
정계숙 동두천시장 출마 선언..."동두천의 멈춘 심장, 'CEO 리더십'으로 다시 뛰게 하겠다"
[동두천=서민철 기자] "동두천의 시간은 20년 전 신도시 개발 이후 멈춰 섰습니다. 이제는 정치꾼이 아닌, 행정을 아는 '해결사'가 도시를 경영해야 할 때입니다."‘행정 감사의 달인’으로 불리는 정계숙 전 동두천시의원이 오는 6월 지방선거 동두천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그는 자신을 '동두천 주식회사의 CEO'...
광주·전남 행정통합 추진협의체 발족…광역통합 지방정부 출범 가속화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광역시와 전라남도가 「광주·전남 행정통합 추진협의체」를 공식 발족하며, 대한민국 최초의 광역통합 지방정부 출범을 향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12일 나주 전남연구원에서 열린 발족식에는 강기정 광주시장, 김영록 전남지사, 추진협의체 위원 등 30여 명이 참석해 행정통합의 비전과 실행 방안을 ..
천미경 울산시의원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 지역기업·인력 중심 준비로 경제 선순환 이뤄야”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천미경 의원(행정자치위원회)이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역 경제와 시민이 중심이 되는 철저한 준비를 당부하고 나섰다.천미경 의원은 12일 오전, 2026년 동절기 비회기 일일근무의 일환으로 박람회 조직위원회 사무처 및 관계 부서와 간담회를 열고, 박람회 준비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