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울주군청
범서농협 여성대학 총동창회(회장 허춘선)가 5일 범서농협 본점에서 지역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울주푸드뱅크마켓에 20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화장지)을 기탁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허춘선 범서농협 여성대학 총동창회 회장과 회원, 범서농협 김숙희 조합장, 울주푸드뱅크마켓 손영순 마켓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홀몸 어르신, 저소득 가정 등 생활필수품이 부족한 가구에 우선 배분될 예정이다.
허춘선 회장은 “지역에서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누고자 범서농협 여성대학 총동창회 회원들이 마음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 곁에 꾸준히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손영순 울주푸드뱅크마켓장은 “생활용품은 취약계층에게 가장 필요한 물품 중 하나”라며 “귀한 나눔이 겨울철 어려움을 겪는 가정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범서농협(조합장 김숙희)과 여성대학 총동창회는 지역 취약계층의 생활 안정을 돕기 위해 백미와 생활용품, 밑반찬 지원 등 다양한 형태의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 월드컵서 '멕시코·남아공·유럽PO 승자' 와 A조 편성
[뉴스21 통신=추현욱 ]한국 축구대표팀의 2026 국제축구연맹(FIIFA) 북중미월드컵 조별리그 상대가 결정됐다. 멕시코, 남아프리카공화국, 유럽 플레이오프(PO) 승자와 32강 진출을 다투게 됐다.6일(한국시간) 미국 워싱턴DC 케네디센터에서 열린 북중미월드컵 조추첨식에서 한국은 A조에 편성됐다. A조에서 만날 유럽 팀은 덴마크, 북마케도니아, ..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김장김치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한상준, 박두진)가 5일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 70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지난 8월에 직접 심어 수확한 배추로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어 대상 세대를 방문해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한상준 위원장은 “이번 사업이 물가 ...
S-OIL,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 S-OIL 울산공장이 5일 울주군 온산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이준호 온산읍장, 박성훈 S-OIL 상무, 박광철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양호영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지원금은 온산읍 내 복지위기가구 및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
천상잔디유치원, 범서읍 취약계층 백미 후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천상잔디유치원(원장 박영옥)이 원생들과 함께 5일 울주군 범서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20㎏ 백미 5포를 전달했다.이번 후원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돕기 위해 추진됐다. 전달된 백미는 범서읍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지역 취약계층 가정에 배분될 예정이다.박영옥 원장은 “아이들...
범서농협 여성대학 총동창회, 울주푸드뱅크마켓 생활용품 기탁
▲사진제공:울주군청범서농협 여성대학 총동창회(회장 허춘선)가 5일 범서농협 본점에서 지역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울주푸드뱅크마켓에 20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화장지)을 기탁했다.이번 전달식에는 허춘선 범서농협 여성대학 총동창회 회장과 회원, 범서농협 김숙희 조합장, 울주푸드뱅크마켓 손영순 마켓장 등이 참석했다.이날 전달된.
정읍시의회 제308회 제2차 정례회 제3차 본회의 개회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의회는' 제308회 제2차 정례회' 제3차 본회의가 5일 열려 조례안 등 총 16건의 안건이 의결되고 정읍시를 대상으로 한'2025년도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가 채택됐다.시의회는 또 이날 본회의에서 모두 3명의 의원이 나서 5분 자유발언을 이어갔다.먼저, 황혜숙 의원은 5분 자유발언에서 『축산자원을 활용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