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두천시 제공
동두천시 도서문화사업소 꿈나무정보도서관은 오는 11월 매주 토요일, 어린이와 가족을 대상으로 애니메이션 및 가족영화 5편을 상영한다고 밝혔다.
상영작은 ▲수퍼 소닉 ▲앵그리버드 더 무비 ▲카 ▲앵그리버드 더 무비 2(독수리 왕국의 침공)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로 구성됐다.
영화는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도서관 3층 ‘시네마 천국’에서 상영되며, 선착순 입장 방식으로 무료 관람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유쾌하고 모험적인 이야기를 중심으로 아이들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을 선정했다”며 “책도 읽고 영화도 보며 즐겁고 따뜻한 주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꿈나무정보도서관 운영실(☎031-860-3281) 또는 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양주시, ‘2030 기업유치 마스터플랜’ 발표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27일 시청 여유당에서 ‘2030 남양주시 기업유치 마스터플랜 수립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보고회는 ‘남양주시 미래전략산업 발굴·육성 방안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와 연계해 진행됐으며, 주광덕 시장을 비롯해 시 관계자와 연구용역 수행기관 등 30여 명이 참석해 기업유치 추진 방향...
양주시 농협, 사랑의 양주골쌀 1,200포 기부
양주시와 양주시조합운영협의회는 최근 ‘사랑의 양주골쌀 기부식’을 시작으로 지역 농정 발전을 위한 ‘2025년 양주시 농정간담회’를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강수현 양주시장을 비롯해 윤창철 양주시의회 의장, 도·시의원, NH농협 양주시지부장, 지역 농협 조합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지역 농정 현안을 논의하고 ..
유승민 대한체육회장, 사격 실탄 불법유출 관련 ‘책임 인정’
대한체육회가 사격용 실탄 불법유출 사건과 관련해 기존의 “책임없다”는 입장에서 한발 물러서며 책임을 인정했다.지난 9월 국민의힘 진종오 의원이 해당 문제를 제기한 이후, 유승민 대한체육회장은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국정감사에서 “대한체육회의 관리·감독 책임을 인정하며, 현재 진행 중인 문화체육관광부와의...
태백시, ‘서학 스포츠타운 조성사업’ 본격 추진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황지동 산 143-1번지 일원에 (가칭) ‘서학 스포츠타운 조성사업’을 추진하며 체류형 레저·스포츠 중심도시로 도약에 나섰다.이번 사업은 시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체육공간을 확충하고, 전국 규모의 체육대회를 유치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끌기 위한 것이다.총 부지 면적은 25만432㎡ 규모로, 36홀 파크.
동대문구, 동절기 대비 자동차 무상 안전점검 실시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겨울철 한파로 인한 자동차 고장과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KIA 동대문지점과 함께 자동차 무상 안전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무상점검은 동대문구민이 소유한 비사업용 승용 및 SUV 가운데 KIA 제작 차량을 대상으로 하며, 11월 5일(수)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동대문구청 광장에서 진행된다.점검 ...
명소도 노원, 콘텐츠도 노원! “완성형 문화도시” 실현 눈
서울 노원구(구청장 오승록)가 문화체육관광부와 지역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제2기 ‘대한민국 로컬100’ 최종 후보에 두 건이 선정됐다.공간 분야에는 ‘화랑대 철도공원 및 노원불빛정원(노원수제맥주축제)’, 콘텐츠 분야에는 ‘노원달빛산책’이 이름을 올리며 ‘문화도시 노원’의 위상을 입증했다.‘로컬1...
구로구장학회, 고등학생 80명에 장학금 1억 원 전달
(재)구로구장학회(이사장 김홍수)는 지난 24일 구청 강당에서 ‘2024년도 구로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구로구장학회는 관내 고등학교 재학생 중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모범적인 학생을 매년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올해는 경인고, 서서울생활과학고 등 관내 고등학교 재학생 80명이 장학생으로 선정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