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선 멀티페어링까지… 다움누리
  • 장은숙
  • 등록 2023-08-25 15:37:31

기사수정

▲ 사진=다움누리


글로벌 무선 전문 브랜드 Rapoo가 2.4GHz 무선마우스 1종(모델명 M10 Plus)과 멀티페어링 무선마우스 1종(모델명 M100G Silent), 2.4GHz 무선 키보드·마우스 세트 1종(모델명 X1800S), 멀티페어링 무선 키보드·마우스 세트 1종(모델명 9300M)을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


Rapoo의 국내 공식파트너사인 다움누리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수입유통사, 총판과 협업해 컴퓨터 전용몰 ‘컴퓨존’에서 1+1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출시 제품 중 Rapoo 9300M은 최대 4개의 디바이스와 동시 연결이 가능한 멀티페어링 무선 키보드·마우스 세트다. 안정적인 무선 환경의 2.4GHz 디바이스 1개와 3개의 블루투스 디바이스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키보드, 2.4GHz 디바이스 1개와 2개의 블루투스 디바이스를 동시 연결할 수 있는 마우스로 구성돼 있어 다양한 디바이스를 필요에 따라 실시간으로 변경하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Rapoo 9300M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IF 디자인 어워드’를 3년 연속 수상한 제품으로, Rapoo의 뛰어난 디자인 감각이 살아있다. 4.9mm의 얇은 알루미늄 재질 바디를 가진 내구성 강한 블레이드 시리즈 디자인의 키보드와 인체공학적 설계로 손에 딱 맞는 그립감을 제공해 장시간 사용에도 피로감이 적은 스마트한 디자인의 마우스로 구성돼 있다.


Rapoo 9300M 키보드는 부드럽고 안정적인 타이핑을 지원해 장시간 작업에도 피로가 적다. 키 구조가 팬타그래프 방식의 시저스키 타입으로 돼 있고 FN 키를 이용해 12개의 멀티미디어 기능을 제공한다.


마우스 역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사용시 피로감이 적다. 1300DPI의 정밀한 옵티컬 센서를 탑재하고 있으며, 무소음이라 조용한 공간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멀티페어링 모드의 전환이 편하게 구성돼 있어 사용자가 자유롭게 무선과 블루투스 3.0/5.0 중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현재 페어링 모드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전력 설계와 전원버튼 채택을 통한 효율적인 절전 효과로 배터리 수명도 최대 12개월에 달한다.


다움누리는 Rapoo 9300M의 키보드·마우스는 완벽한 무선 제어와 응답성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며, 무선 제품군 중에서 최고의 배터리 수명까지 지원한다고 밝혔다. 또한 사무환경에 최적화되고, 휴대성이 용이하며, 내구성이 강하면서도 사용감이 뛰어난 무선 제품을 국내 소비자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2002년 설립된 Rapoo는 ‘Wireless your life’를 기업철학으로 120명 이상의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들이 최첨단 무선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브랜드다. 스마트폰과 태블릿이 대중화됨에 따라 이를 위한 블루투스 제품군 등 다양한 무선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Rapoo의 제품은 세계적 권위의 국제 디자인상인 IF 디자인 어워드를 3년 연속 수상하는 등 뛰어난 디자인을 자랑한다.


다움누리는 Rapoo의 한국 공식파트너로서 다양한 Rapoo제품의 국내 공급과 정품 AS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3선 제한·연임 도전·후보군 압축… 충주·제천·단양, 2026 지방선거 판도 윤곽 2026년 6월 치러질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1년여 앞두고 충북 북부권인 충주·제천·단양 지역 자치단체장 선거 구도가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고 있다.지역별로 무주공산, 현직 연임 도전, 후보군 압축이라는 상반된 상황이 전개되면서 예선 단계부터 치열한 경쟁이 예고된다.충주시장 선거는 3선 연임 제한으로 현직 시장이 출마하...
  2. 초등생부터 89세까지 ‘알몸 질주’… 제천시 주최 겨울 마라톤 논란 제18회 제천 의림지 삼한 초록길 알몸마라톤 대회가 11일 충북 제천시 의림지 삼한의 초록길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제천시 육상연맹이 주최한 이번 대회는 매년 전국에서 1,000명 이상의 마라토너가 참가하는 겨울철 대표 이색 스포츠 행사로, 제천의 매서운 겨울 추위를 온몸으로 이겨내는 독특한 콘셉트로 전국 마라톤 동호인들의 꾸.
  3. 국가데이터처, 2024년 기준 한국인 "건강수명 65.5세에 불과!"...기대수명 83.7세 [뉴스21 통신=추현욱 ]1만973명, 1만4884명, 2만1655명. 지난 2024년 사망한 50~54세, 55~59세, 60~64세 사람들의 숫자다. 평균 수명이 80세를 훌쩍 넘긴 시대라는 점을 감안하면 상당히 이른 죽음이다. 대부분은 사고가 아니라, 병이었다. 암이 가장 큰 원인이었고 심장 질환, 간 질환, 뇌혈관 질환도 주요 사망 원인이다.“피곤하다. 쉬고 싶은데 그럴 ...
  4. 비산먼지 속 철거 강행…제천시는 몰랐나, 알면서도 눈감았나 충북 제천시 청전동 78-96번지 아파트 철거 현장을 둘러싼 논란이 단순한 ‘관리 소홀’을 넘어 즉각적인 작업중지 명령이 필요한 사안이라는 지적이 커지고 있다.현장 확인 결과, 대기환경보전법과 산업안전보건법 위반 정황이 동시에 확인되며, 이는 행정기관의 재량 문제가 아닌 법 집행의 영역이라는 평가다.◆첫째, 살수 없는 철...
  5. 윤석열 전 대통령 '내란 우두머리' 구형, 13일로 연기 내란 우두머리 혐의를 받고 있는 윤석열 전 대통령 등 내란 사건 피고인들에 대한 구형이 다음 주 화요일로 연기됐다.서울중앙지법 형사25부는 다음 주 화요일인 오는 13일을 윤 전 대통령 등 8명의 내란 사건 재판 추가 기일로 지정해 결심공판을 진행하기로 했다.이에 따라 윤 전 대통령 측의 증거조사와 '내란' 특검의 구형도 미뤄지...
  6. 정읍시, 강설 ·한파 예고에 시민 안전 현장점검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지역에  10일부터 12일까지 예보된 강설과 한파에 대비해 시민 안전을 지키기 위한 긴급 현장 점검을 실시하며 선제적 대응에 나섰다. 9일 이학수 정읍시장을 비롯해 손연국 도시안전국장, 김성익 재난안전과장 등 주요 관계자가 함께해 제설 자재 보관 창고와 한파 쉼터를 중점적으로 점검했다. 이학수 시장은 제...
  7. 정읍시,아이돌봄서비스 본인부담금 최대 70% 지원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양육 공백이 발생한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올해부터 아이돌봄 서비스 본인 부담금을 최대 70%까지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아이돌봄서비스는 전문 양성 교육을 이수한 아이돌보미가 가정으로 직접 찾아가 아동을 돌봐주는 제도로, 서비스 종류는 ▲시간제 서비스(기본형·종합형) ▲영아종일제 서..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