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사업 접수…연간 16만8천원 지원
[뉴스21 통신=추현욱 ] 고양시는 저소득층 여성청소년의 기본 건강권과 경제적 부담 완화를 위해 국비 지원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바우처 지원사업’ 신청을 받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이 사업은 생리용품 구입 비용을 지원해 청소년들이 안정적이고 건강한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복지 정책이다.지원 대상은 고양시에 거...
▲ 사진=LEXI 뷰어는 다양한 프레젠테이션 스타일과 브랜드 요구 사항에 맞게 설계된 다양한 디스플레이 모드를 자랑한다. 이를 통해 선명한 자막 제공은 물론 프레젠테이션 콘텐츠의 최적화한 가시성도 확보할 수 있다기술 기반 라이브 캡셔닝, 트랜스크립션, 번역 솔루션 분야 리더인 Ai-미디어(Ai-Media)는 획기적인 ‘LEXI 뷰어(LEXI Viewer)’를 공개했다.
혁신적인 솔루션의 등장으로 이제 이벤트 주최 기관들이 청중 시선을 사로잡는 방식에도 획기적 변화가 예상된다. 전통적 접근 방식이 지닌 제약에서 벗어나 청중의 이벤트 참여 방식에서 비교 불가한 혁신적 시대를 맞게 된 것이다.
오늘날 역동적인 이벤트 환경에서 참석자 전원에게 탁월한 경험을 선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사용하기 편리하며, 비용도 효율적인 LEXI 뷰어 솔루션은 다양한 유형의 오디언스를 아우르며 포용성을 한층 배가했다.
플래그십 제품인 LEXI 자동 캡셔닝 솔루션과도 무난한 기능 통합이 가능해 탁월한 수준의 캡셔닝 품질을 경험하게 된다. 사용자는 전면 패널 LCD 스크린이나 무선 리모컨을 통해 LEXI를 완전히 제어하며, 클릭 한 번으로 간편하게 캡셔닝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이 독창적 기능을 통해 이벤트 주최자와 참석자 모두 몰입도가 높고 역동적인 현장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다.
Ai-미디어의 최고 영업 책임자 제임스 워드(James Ward)는 “우리는 모든 사용자의 라이브 이벤트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 왔다. 업계 선도자로서 이번에 획기적인 LEXI 뷰어 솔루션을 선보이게 돼 뿌듯한 마음”이라며 “클릭 한 번으로 캡션이 작동되는 추가 기능은 물론, 첨단 기술과 AI 기반의 캡셔닝 솔루션이 더해져 다양한 유형의 오디언스 참여 가능성은 커지고 오디언스 포용성도 혁신적 변화를 맞게 됐다”고 말했다.
LEXI 뷰어는 다양한 프레젠테이션 스타일과 브랜드 요구 사항에 맞게 설계된 다양한 디스플레이 모드를 자랑한다. 이를 통해 선명한 자막 제공은 물론 프레젠테이션 콘텐츠의 최적화한 가시성도 확보할 수 있다:
· 풀 스크린 모드(Full Screen Mode): 자막이 전체 화면에 표시되어 대규모 오디언스가 해당 자막에 최대한 접근이 가능해진다. 다양한 줄 간격과 글자 크기 옵션이 제공돼 개인별 선호도에 맞게 조정 가능하다.
· 백그라운드 이미지 모드(Background Image Mode): 사용자는 사용자 지정 배경 이미지에 4줄까지 자막 오버레이가 가능하며 글꼴, 글자 크기, 배치, 색상 등 자막 모양을 완전한 형태로 구성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이벤트 주최 기관들은 오디언스 포용성은 우선순위로 두되, 주최 기관의 브랜딩 가치는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 캡션 디코더 모드(Caption Decoder Mode): 자막이 입력 영상 화면 위에 표시돼 폐쇄 자막과 같은 표준 소비자 자막 디코더의 동작을 모방하게 되고, 글꼴과 글자 색상과 같은 사용자 지정 옵션을 제공한다.
· 스케일러 모드(Scaler Mode): 사용자가 입력 영상을 20% 축소시켜 화면의 상단이나 하단에 두 줄의 자막을 표시함으로써 프레젠테이션 콘텐츠의 전체 가시성을 유지할 수 있다.
이벤트 주최자들은 LEXI 뷰어와 ‘LEXI 로컬(LEXI Local)’을 함께 사용해 자막 보안을 강화하고 데이터에 대한 강화된 통제권도 유지할 수 있다. LEXI 자동 자막 기능을 온프레미스에서 제공함으로써 클라우드 기술과 연관된 우려를 불식시키고 완벽한 데이터 프라이버시를 보장하게 되는 것이다
제임스 워드는 “우리는 데이터 보안과 프라이버시의 중요성을 잘 이해하고 있다. LEXI Local 솔루션은 이 같은 우려 요인을 해결해 중요한 데이터 정보에 대한 이벤트 주최 측의 통제 권한을 더욱 개선시켰다”면서 “LEXI Viewer와 LEXI Local은 기대 이상의 성과를 제공하는 포괄적인 접근성 솔루션”이라고 덧붙였다.
라이브 이벤트의 미래를 경험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이메일로 문의하거나 맞춤형 데모를 요청할 수 있다.
고양시,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사업 접수…연간 16만8천원 지원
[뉴스21 통신=추현욱 ] 고양시는 저소득층 여성청소년의 기본 건강권과 경제적 부담 완화를 위해 국비 지원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바우처 지원사업’ 신청을 받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이 사업은 생리용품 구입 비용을 지원해 청소년들이 안정적이고 건강한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복지 정책이다.지원 대상은 고양시에 거..
고양시, '제1단계 공공근로사업' 추진…4월 말까지 근무
[뉴스21 통신=추현욱 ]고양시는 민생경제 회복을 위한 2026년 제1단계 공공근로사업을 12일부터 4월 말까지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공공근로 참여자 선발을 위해 시는 지난해 11월 신청을 받았으며, 119명을 선발했다. 이번에 선발된 근로자는 무단투기 집중 관리지역 환경미화부터 건축물대장 전산화 작업, 고양시 드론 비행장 이용객 안전관.
파주시, 수도권 제2순환 고속도로 한강하저터널 방문
[뉴스21 통신=추현욱 ] 파주시는 지난 9일 김경일 파주시장이 수도권 제2순환 고속도로 2공구 한강하저터널 건설 현장을 방문해, 파주시 구간의 조속한 준공을 당부하고 현장 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현장 방문은 수도권 교통망 확충과 지역 간 접근성 향상을 위해 수도권 제2순환 고속도로 파주시 구간의 조속한 준공이 중요함을 ...
파주시, 관내 수의계약률 40%→65%로 상승
[뉴스21 통신=추현욱 ] 파주시는 관내 수의계약률이 40%에서 지난해 65%로 상승했다고 12일 밝혔다.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2022년 10월부터 관내 업체 우선 계약을 실시하고 수의계약 총량제를 운영해 관내 업체의 계약 참여 기회를 확대하는 한편 계약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높인 결과다파주시에 따르면 관내 업체 수의계약률을 단계적으로 높.
파주시, 육군 25사단과 군사시설보호구역 1.5㎢ 규제 완화
[뉴스21 통신=추현욱 ]파주시는 축구장 215개 규모인 1.5㎢에 대한 군사시설보호구역의 건축 높이 규제가 완화됐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규제가 완화된 지역은 ▲ 파평면 장파리 파주콘텐츠월드 일반산업단지 일대(1㎢/20m 위임) ▲ 법원읍 웅담리 333번지 일대(0.15㎢/7m 위임) ▲ 법원읍 웅담리 110번지 일대(0.35㎢/7m 위임)다. 파주시는 지난 9일 ..
'AI 로봇' 시대 성큼…정철동 LGD 사장 "디스플레이도 혁신해야"
[뉴스21 통신=추현욱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사장이 "로봇 시대에 발맞춰 디스플레이도 혁신해야 한다"고 밝혔다. TV와 스마트폰, 전장(電装·자동차 전자장치) 등에 이어 차세대 먹거리로 로봇용 디스플레이 제품을 개발하겠다는 취지다.LG디스플레이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6'에서 휴머노이드(인간...
국민건강보험공단, "내년 1월 중 특사경 출범…사무장 병원 잡는다"
[뉴스21 통신=추현욱 ] 국민건강보험공단(건보공단)이 내년 1월 중 특별사법경찰(특사경)을 출범시킨다. 건보공단은 특사경이 이른바 '사무장 병원' 등을 단속하면 한 해 수천억 원에 달하는 건강보험 재정 누수를 막을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건보공단은 12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진행된 업무보고에서 "1월 중 특사경을 구성, 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