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케이비즈파주산단 고병헌 대표이사, 산업포장 수상
  • 추현욱 사회2부 기자
  • 등록 2021-06-11 13:58:01

기사수정
  • 지역발전 및 중소기업 육성을 통한 국가산업발전에 기여



파주시가 케이비즈파주산단의 고병헌 대표이사가 지난 7‘2021년 대한민국 중소기업인 대회산업포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1년 대한민국 중소기업인 대회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지난 7일 열렸다. 대회에는 김부겸 국무총리 등 정부 관계자가 참석했고,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힘, 중소기업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고병헌 대표는 중소기업 육성을 통해 국가산업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포장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케이비즈파주산단 고병헌 대표는 코메드실업의 대표이기도 하며 산업단지 조성에 앞서 국내 최초 게임 개발로 1989천만불 탑 수상과 2천만불 수출의 문을 연 성공한 기업가이기도 하다. 또한 중소기업중앙회 제23대 이사와 24, 26대 부회장을 재임하며 게임 산업 활성화에 따른 법률 도입과 제도개선에도 앞장섰다.


산업단지 조성에 있어서는 수원시 게임산업단지, 아파트형 공장, 파주시 적성일반산업단지 1,2차를 성공적으로 준공했으며 현재는 파주시 파평산단을 조성중이다. , 파주역 2단계 공모 시행사로도 선정돼 기업과 지역발전에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고 있다.

 

고병헌 대표는 오늘 수상을 계기로 대한민국 중소기업인으로서 더욱 큰 자부심을 갖고 국가산업 발전에 더욱 매진해 나갈 것이라며 파주시 지역발전에도 최선을 다하는 케이비즈 파주산단으로 거듭나 지역사회에 헌신·봉사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고병헌 대표는 기업가로서의 지역발전 뿐만 아니라 현재 ()파주시행복장학회 이사장으로 장학 사업을 통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행복장학회 이사장으로 재임한 지난 3년간 행복장학생 선발’, ‘장학퀴즈 대회’, ‘사진&영상 UCC공모전등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채롭고 흡인력 있는 프로그램을 추진해왔다. 이를 통해 389명의 장학생이 5억여 원의 장학 혜택 받는 등 파주시행복장학회의 질적, 양적 성장을 획기적으로 이뤄냈다.

 

이와 더불어 기업 대표로서도 행복장학회에 33,000여만 원 상당의 장학금 기부를 했고 중소기업중앙회 ()사랑나눔에도 8,300만 원을 후원하는 등 나눔과 봉사의 정신을 항상 실천하는 모범 기업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국도5호선 강제동 도로포장 보수공사 ‘부실 논란’…특허공법·재활용 아스콘 사용 여부도 도마 위 충북 제천시 명지동 245-5번지, 662-5번지 일원 지방도 합류로 와 국도 5호선 강제동 구간에서 최근 진행된 도로포장 공사가 ‘부실시공’ 논란에 휩싸였다.포장 직후임에도 도로 표면이 울퉁불퉁하고 요철이 심해 “새 도로라고 보기 어렵다”는 민원이 잇따르면서, 공정관리 및 특허공법 적용 과정에 대한 전면 점검이 필요하다...
  2. [1보] 이재명 대통령, 남아공서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과 첫 회담 [1보] 이재명 대통령, 남아공서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과 첫 회담
  3. [속보] 메르츠 獨총리, "한반도·北 상황에 관심…한국의 대중국 인식 궁금" 메르츠 獨총리 "한반도·北 상황에 관심…한국의 대중국 인식 궁금"
  4. “도심 속 힐링 명소 태화강국가정원, 겨울 문턱에 감성 더하다” [뉴스21 통신=최세영 ]초겨울 햇살 속에서 울산 태화강국가정원이 황금빛 억새와 고즈넉한 수변 풍경을 드러내며 시민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십리대숲을 따라 흐르는 강바람, 부드러운 정원길, 그리고 무장애 탐방로까지 갖춘 국가정원은 계절마다 새로운 풍경을 선사하며 울산의 대표 관광지로 자리 잡고 있다.태화강국가정원은 2020년...
  5. 파주시, 내년 설 명절 전후 1인당 10만원 ‘기본생활안정지원금’ 지급...예산안, 시의회 통과하는 대로 [뉴스21 통신=추현욱 ]파주시가 소비 증진과 민생 안정을 위해 내년 초 시민들에게 1인당 10만원의 ‘기본생활안정지원금’을 지급한다.25일 국내 유력 매체에 따르면 최근 파주시는 파주시의회에 예산안을 제출했다. 여기에 기본생활안정지원금과 관련된 내용이 담겼다. 총 사업비는 531억원 규모다. 지원금은 지역 화폐인 파주페이로 .
  6. “존엄하게, 동등하게”…울산 자원봉사 현장에 인권의 기준 세우다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손덕화울산광역시와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종길)는 11월 21일 오후 울산광역시청 시민홀에서 지역 자원봉사자들을 대상으로 인권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존엄하게 동등하게-인권으로 물드는 자원봉사 현장’을 주제로, 인권교육센터 ‘들’의 전문강사들이 참여해 자원봉.
  7. 고성군 반암항 '어촌뉴딜' 실상은 '유령 계원'놀이터? (강원 고성 =서민철 기자) 총사업비 100억 원 이상이 투입된 강원도 고성군 '반암항 어촌뉴딜 300' 사업이 어촌계의 불투명한 운영과 행정 당국의 관리 감독 부실로 인해 좌초 위기에 처했다. 특히 어촌계 운영을 좌지우지하는 계원 중 상당수가 실제 거주하지 않는 '위장 전입자'라는 의혹이 제기됐으나, 고성군과 거진읍은 형식...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