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커리어넷,한국전력공사·한국공항공사·국립호남권생물자원관 등 상반기 채용 발표
  • 유성용
  • 등록 2021-04-15 15:06:58

기사수정



취업포털 커리어는 한국전력공사, 한국공항공사, 국립호남권생물자원관, 학교법인 한국폴리텍, 남북하나재단, 한국수산자원공단, 해외자원개발협회, 구미시설공단 등이 채용 진행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한국전력공사가 2021년도 1차 연구직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경영 연구원(4명) △전력 연구원(10명) △데이터 사이언스 연구소(8명)로 나뉜다. 연령 제한은 없으나 직급별-분야별 학력, 전공, 경력 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직무능력검사 및 인성검사-연구역량면접-종합면접-신체검사 및 신원조사를 거쳐 6월 28일(월) 입사 예정이다. 지원서는 4월 26일(월) 14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공항공사는 개방형 직위 담당자를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법무팀장(1명) △항공훈련기관 책임관리자(1명)로 분야별 중복 지원은 불가하다. 기간제 근로자 채용 건으로 근무기간은 2년이다. 직무 성과에 따라 계약 연장이 가능하다. 서류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 및 신원조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분야별 연령, 자격, 경력 기준 등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4월 19일(월) 16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국립호남권생물자원관이 신규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직종 및 인원은 △관리직(11명) △연구직(20명) △청년인턴(3명) 총 34명이다. 직종별 모집 분야, 직급, 자격 요건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통상적으로 서류전형-필기시험-인성검사(온라인)-면접시험을 거치며 7월 5일(월) 임용 예정이다. 원서는 4월 27일(화) 15시까지 입사지원시스템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학교법인 한국폴리텍대학이 일반행정직 채용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일반(15명) △연구실안전 환경관리(1명) △장애(5명) △보훈(6명) △고졸(5명) 총 32명이다.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80% 이상이 정규직 전환된다. 입사지원서 접수 및 기본자격 확인-종합직무능력검사-NCS기반 블라인드 면접-인턴 근무(약 2개월)-정규직 전환 평가(근무평가+발표면접)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지원서 접수는 4월 29일(목) 17시까지 홈페이지로만 할 수 있다.

학교법인 한국폴리텍대학은 교수(전임 교원)도 초빙한다. 모집 계열은 △AI융합 △교양 △기계 △바이오 △반도체 △산업설비 △자동차 △자동화 △전기 △항공 △화학이다. 세부 초빙 분야 및 지원 자격 확인은 채용 공고문에서 하면 된다. 서류전형-역량심사-면접심사를 거쳐 7~8월 중 임용될 예정이다. 원서는 4월 29일(목) 15시까지 한국폴리텍대학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남북하나재단이 신규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일반직 5명 △상담직(전문상담사_취업) 1명 △상담직(통일전담교육사) 1명으로 총 7명이다. 별도의 자격 요건은 없으나 자격 기준 확인을 위해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응시 원서는 4월 23일(금)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수산자원공단이 2021년 상반기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직군별 인원은 △일반정규직(20명) △무기계약직(5명) △기간제 근로자(10명) △체험형 청년인턴(11명)이다. 직군별 모집 분야 및 세부 자격 요건이 상이하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4월 23일(금) 1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해외자원개발협회가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정책연구로 한국형 자원안보 진단 체계 구축 관련 사업을 전담해 수행하게 된다. 자원공학, 경제/법학 및 유사 전공 분야 석사 학위 이상 취득자 중 토익 750점 이상 수준의 유효 영어 성적 보유자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면접전형-채용검진을 거치며 근무 기간은 채용일로부터 1년이다. 지원서는 4월 19일(월) 16시까지 이메일 또는 우편 접수만 가능하다.

구미시설공단도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행정(3명) △기술(22명)로 일반경쟁 채용과 제한경쟁 채용으로 나눠 진행한다. 모집 부문별 학력, 전공, 자격, 거주지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원서접수-필기시험-서류전형-인성검사-면접시험-신체검사 및 임용 등록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응시 원서는 4월 19일(월) 18시까지 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국도5호선 강제동 도로포장 보수공사 ‘부실 논란’…특허공법·재활용 아스콘 사용 여부도 도마 위 충북 제천시 명지동 245-5번지, 662-5번지 일원 지방도 합류로 와 국도 5호선 강제동 구간에서 최근 진행된 도로포장 공사가 ‘부실시공’ 논란에 휩싸였다.포장 직후임에도 도로 표면이 울퉁불퉁하고 요철이 심해 “새 도로라고 보기 어렵다”는 민원이 잇따르면서, 공정관리 및 특허공법 적용 과정에 대한 전면 점검이 필요하다...
  2. [1보] 이재명 대통령, 남아공서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과 첫 회담 [1보] 이재명 대통령, 남아공서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과 첫 회담
  3. [속보] 메르츠 獨총리, "한반도·北 상황에 관심…한국의 대중국 인식 궁금" 메르츠 獨총리 "한반도·北 상황에 관심…한국의 대중국 인식 궁금"
  4. “도심 속 힐링 명소 태화강국가정원, 겨울 문턱에 감성 더하다” [뉴스21 통신=최세영 ]초겨울 햇살 속에서 울산 태화강국가정원이 황금빛 억새와 고즈넉한 수변 풍경을 드러내며 시민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십리대숲을 따라 흐르는 강바람, 부드러운 정원길, 그리고 무장애 탐방로까지 갖춘 국가정원은 계절마다 새로운 풍경을 선사하며 울산의 대표 관광지로 자리 잡고 있다.태화강국가정원은 2020년...
  5. 파주시, 내년 설 명절 전후 1인당 10만원 ‘기본생활안정지원금’ 지급...예산안, 시의회 통과하는 대로 [뉴스21 통신=추현욱 ]파주시가 소비 증진과 민생 안정을 위해 내년 초 시민들에게 1인당 10만원의 ‘기본생활안정지원금’을 지급한다.25일 국내 유력 매체에 따르면 최근 파주시는 파주시의회에 예산안을 제출했다. 여기에 기본생활안정지원금과 관련된 내용이 담겼다. 총 사업비는 531억원 규모다. 지원금은 지역 화폐인 파주페이로 .
  6. “존엄하게, 동등하게”…울산 자원봉사 현장에 인권의 기준 세우다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손덕화울산광역시와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종길)는 11월 21일 오후 울산광역시청 시민홀에서 지역 자원봉사자들을 대상으로 인권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존엄하게 동등하게-인권으로 물드는 자원봉사 현장’을 주제로, 인권교육센터 ‘들’의 전문강사들이 참여해 자원봉.
  7. 고성군 반암항 '어촌뉴딜' 실상은 '유령 계원'놀이터? (강원 고성 =서민철 기자) 총사업비 100억 원 이상이 투입된 강원도 고성군 '반암항 어촌뉴딜 300' 사업이 어촌계의 불투명한 운영과 행정 당국의 관리 감독 부실로 인해 좌초 위기에 처했다. 특히 어촌계 운영을 좌지우지하는 계원 중 상당수가 실제 거주하지 않는 '위장 전입자'라는 의혹이 제기됐으나, 고성군과 거진읍은 형식...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