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연수원(원장 민병두)은 국내 최초 보험사기조사 전문가양성 인증제도인 보험조사분석사(CIFI) 제9회 자격시험을 오는 6.19(토)에 전국 5개 대도시에서 동시에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격시험 응시 신청은 5.18(화)부터 5.27(목)까지 보험연수원 홈페이지(www.in.or.kr)를 통하여 개별 접수하며, 합격자는 7.8(목)에 발표할 예정이다.
보험사기조사 업무경력 또는 수사경력 5년 이상인 경우 1개 시험과목을 면제받을 수 있으며 면제신청은 5.4(화)부터 5.13(목)까지 역시 보험연수원 홈페이지를 통하여 개별 접수한다.
기타 구체적인 자격시험 시행계획은 보험연수원 홈페이지(www.in.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보험연수원은 보험조사분석사 자격시험 응시를 희망하는 수험생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 지원을 위하여 사이버교육 형태의 시험대비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교육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보험연수원 홈페이지 참조하면 된다.
양주 백석중·덕계중·옥빛중 학생들, 정성 담은 과일청 100병 기부
양주시 백석중학교, 덕계중학교, 옥빛중학교 학생 연합 동아리가 13일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학생들은 과일 손질, 설탕 비율 맞추기 등 전 과정을 직접 준비해 과일청 100병을 제작했으며, 완성된 과일청은 백석읍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이번 활동은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학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