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의성군, 시군평가 대응계획 보고회 개최 2024-05-21
조광식 cho2014@hanmail.net


▲ 의성군은 2024년 시군평가 대응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의성군 제공


의성군은 지난 17일 김주수 군수의 주재로 각 과소관장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시군평가 대응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시군평가는 경상북도가 매년 22개 시군을 대상으로 행정안전부 주관의 정부 합동 평가와 연계하여 국·도정 주요 시책에 대한 추진 성과를 평가하는 제도이다. 올해는 정부합동평가 연계지표 80, 도 역점시책지표 9, 정성지표 15개로 총 104개에 대한 실적을 평가한다.


이번 보고회는 총 104개 정량, 정성지표 중 중점적으로 관리해야 하지표들을 위주로 작년도 평가내용 분석, 중점 추진사항 등을 보고하였으며 각 부서에서는 올해 새롭게 신설된 신규지표들을 분석하고 선제적으로 대응할 지표들에 대해 대응 상황을 점검하였다.

 

군은 2010년부터 14년 연속 수상과 3년 연속 군부 1위를 달성하였으, 이어서 올해도 기록적인 성과를 거두기 위해 주기적인 실적 점검과 관리를 통해 미달성 지표를 중점적으로 관리하는 등 대응에 총력을 다할 방침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시군평가는 정부의 국정운영방향과 함께 군정운영성과를 평가하는 중요한 기준이다.”라며 모든 부서에서 책임감을 가지고 군정 행정력 향상을 위해 힘써 달라라고 당부했다.

 

 

댓글
0개의 댓글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