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우리 서로 사랑한 DAY(데이)’ 추진 의정부시 의정부시 송산1동 사무소는 저소득 가정 외식을 돕는 '우리 서로 사랑한 DAY(데이)'를 추진 2024-05-17
이정열 ljyiss@hanmail.net


    

  한 나라의 행복 지수는 건강한 가정의 높은 행복지수로 부터 출발 되어 진다고 보아도 과언이 아니다.


  의정부시 송산1동주민센터(동장 이성희)는 송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최효순)와 함께 지난해에 이어 저소득 가정에 외식 기회를 제공하는 우리 서로 사랑한 DAY(데이)’를 추진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외식 기회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가정을 위한 송산1동의 가정의 달 특화사업이다. 외식업체에서 자체 제작한 외식상품권을 지원해 외식 기회를 제공하고 가족구성원 간 유대감 향상을 돕고 있다.

 

올해는 아동이 있는 저소득 가정 6가구에 외식상품권을 전달했다.

 

한 부모는 연일 오르는 물가로 외식은 꿈도 못 꾸고 산지 여러 해인데 정말 기쁘다, “이번 기회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겠다고 전했다.

 

최효순 위원장은 지역사회의 정성스러운 마음이 전해져 부모와 아동이 모두 행복한 따뜻한 5월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의정부시는 향후에도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가정을 위하여 관내 지역사회 보장 협의체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내삶을 바꾸는 도시 의정부에서 모두가 행복한 가정을 이루도록 힘쓸 계획이다.

댓글
0개의 댓글

최신기사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