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울산시,“사회복지기관에 따뜻한 나눔 도색 실시” 케이씨씨 후원·울산광역시건축사회 재능기부 2024-05-16
우정석 paekryong2002@hanmail.net


(뉴스21통신/우정석기자) = 울산시는 민관협력형 사회공헌 활동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케이씨씨(KCC), 울산광역시건축사회(자원봉사단)와 손잡고 사회복지기관 건물 외벽에 따뜻한 나눔 도색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울산시가 색채디자인 개발·지원을 담당하고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후원기관 모집, 케이씨씨(KCC)는 페인트 후원, 울산광역시건축사회(자원봉사단)는 재능기부로 자원봉사를 진행한다.

지난해 사회복지기관 2곳을 정비한 데 이어 올해는 5월부터 경민주간보호센터 등 사회복지기관 3곳에 나눔 도색을 실시한다.

도색에는 케이씨씨(KCC)에서 생산한 케이에스(KS)규격 1급을 받은 우수한 성능의 수성페인트를 사용한다. 별도의 하도 도장이 없이 한 번에 도장할 수 있는 고기능성 제품으로 뛰어난 방청성능, 색상 발현력, 작업성 등이 우수하다.

울산시 관계자는 도료업체 후원과 자원봉사단의 재능기부를 통해 사회복지기관 나눔 도색 활동을 지속함으로써 깨끗한 환경 제공은 물론 울산시만의 차별화된 도시 상표(브랜드)의 가치를 높여 나가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울산광역시건축사회는 건축사의 자원봉사 활성화와 지역복지 발전 및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어려운 이웃과의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지난 2016년부터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
0개의 댓글

최신기사

포토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