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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특별자치도–강원관광재단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홍보 맞손 강원권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홍보 시너지 2024-04-17
김만석 krnews21@hanmail.net




강원특별자치도와 강원관광재단이 강원관광 활성화를 위해 맞손을 잡았다.

 

강원자치도 대변인실과 관광재단은 최근 강원관광 활성화를 위한 적극적인 홍보 방안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실무 협력체계를 구축했으며 효과적인 홍보 콘텐츠 운영을 위해 정기적으로 소통하기로 협의했다.


도 대변인실과 관광재단은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강원이TV, 카카오스토리 등 15개 공식 국내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활용해 강원관광 프로그램 홍보 콘텐츠를 협업 제작하고 온라인에 확산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오는 19일 속초항에 올해 첫 입항하는 크루즈 웨스테르담호(82t) 홍보 콘텐츠 제작을 시작으로 워케이션, 별빛이 내리는 요가, 프리미엄 취미여행, 체류형 강원관광 등 관광재단이 준비한 다양한 체험형 관광프로그램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홍보 콘텐츠로 소개할 예정이다.

 

 

앞서 도 대변인실 온라인소통팀은 올해 강원권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파급력 강화를 위한 신규사업으로 강원 잇다를 추진해 시군 홍보부서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홍보 실무협업체계를 구축했다.

 

강원 잇다는 도내 18개 시군을 온라인을 통해 하나로 잇는다는
의미로 각 기관과 상호협력을 통해 시군별 주요 홍보 콘셉트를 최대한
살리고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는 사업이다.

 

김용균 강원자치도 대변인은 각 기관과의 협업으로 강원권 사회
관계망서비스(SNS) 홍보 시너지를 발휘해 실질적인 강원관광 마케팅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앞으로도 유관기관과
유기적인 소통을 통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홍보 공조 체계를 꾸준히
유지해 나가도록 하겠다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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