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소상공인 온라인시장 진출! 대전시가 도와드립니다 5월 10일까지 라이브커머스 방송 참여업체 모집 2024-04-11
조기환 krnews21@hanmail.net




대전시는 지역 소상공인의 우수제품이 온라인시장에 진출할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라이브커머스 방송 지원사업에 참여할 업체를 모집한다.

 

라이브커머스는 실시간 온라인 방송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판매하는 방식이다.

 

시는 1차로 5 10일까지 이번 사업에 참여할 20 업체를 모집한다모집 공고일기준사업자등록증의 사업장 소재지가 대전이며 라이브커머스 판매 가능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소상공인이면 누구나 신청할  있다.

 

선정된 업체는 60 이내 1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이며실시간 방송 판매에 필요한 상세 페이지 제작전문 쇼호스트 진행  방송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지원받는다.

 

신청을 원하는 소상공인은 대전시 중소기업지원 포털 대전비즈(www.djbea.or.kr/biz)에서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 사업 참여 소상공인 모집 공고를 확인하고팩스(042-380-3093) 또는 이메일(jyp1910@djbea.or.kr) 신청하면 된다.

 

 

김선자 대전시 소상공정책과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지역 소상공인분들의 상품 홍보와 매출 증대에 실질적인 도움이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대전시는 2022 12 대전형 라이브커머스 전용 플랫폼 ‘라이브대전장터를구축하고 현재까지  118 방송을 진행하며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지원해 오고 있다.


댓글
0개의 댓글

최신기사

포토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