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몽골 광물과 관련된 질문에 대한 답변, 이제 인공지능 통해 가능하다 2024-03-25
김민수 krnews21@hanmail.net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25일) N. Uchral 토목부 장관은 GLASS 운영의 틀 안에서 정부의 특별 자금으로 받은 대출금의 상환 및 기타 활동에 대해 알렸다. 2.0 버전의 통합 개방형 정보 시스템인 shilen.gov.mn 의 개발 및 민간과 협력한 최신 인공 지능 기술의 도입에 대해 알렸다.


그는 "정부의 5차 가동은 작년에 시작되었다. 오늘날, 섬유 가동은 새로운 단계에 있다. 과거에는, 97만 5,000개의 데이터가 섬유 데이터를 통해 이용 가능하게 되었다. 


섬유 시스템이 개방됨에 따라, 대중은 그들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대중에게 개방됨으로써, 민간 부문과 사업부 그리고 언론인들은 정부 기관의 출처를 분석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유리에 대한 정보가 몽골어로 대중에게 공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예를 들어, 이제 인공 지능을 통해 광물과 라이선스와 관련된 모든 질문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다.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섬유 인공 지능의 사용으로 기회가 생겼다.


우리는 인공 지능을 함께 훈련하기 시작했다. 기술을 통해 부패와 싸워야 한다. 1년 내내 정부는 정보를 공개했다. 그 결과 몽골 엔지니어와 몽골 청소년들이 인공 지능을 훈련하고 있다. 앞으로 토지 할당 및 기타 신용 데이터베이스가 인공 지능, GPT로 훈련될 것이다. 라이선스 정보가 투명하다는 것은 채굴 문제가 열려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댓글
0개의 댓글

최신기사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