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일톱텐쇼 in TOKYO’ 캡처
MBN이 선보이는 글로벌 음악 교류 예능 ‘한일톱텐쇼 in TOKYO’가 오는 14일 첫 방송된다.
‘2025 한일가왕전’ 이후 처음 한자리에 모인 한국과 일본의 현역 가왕들이 본격 시즌2 시작을 앞두고 우정을 다지는 도쿄 여행에 나선다.
이번 방송은 ‘현역가왕 재팬’ 유다이가 ‘95즈 동갑내기’ 친구 박서진을 통해 한국 대표 멤버들에게 보낸 초대장에서 시작된다.
박서진은 공연 일정으로 불참한 진해성, 신승태, 강문경을 제외하고 에녹, 김준수, 최수호와 함께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흔쾌히 일본행을 결정했다.
출발 당일 새벽 5시, 김포국제공항에 모인 네 사람은 “도쿄는 처음”이라는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여행길에 올랐다.
박서진은 “유다이가 제 친구잖아요. ‘한일가왕전’ 끝나고 꼭 만나고 싶다고 연락이 왔다”고 말해 멤버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김준수는 “일본은 처음이라 너무 하고 싶은 게 많다. 개인 행동해도 되나요?”라며 엉뚱한 매력을 보였고, 에녹은 “일주일은 와야 할 듯하다”고 웃음을 터뜨렸다.
공항에서는 여권 사진을 두고 폭소가 터졌다.
박서진이 “얼굴 인식 심사에서 몇 번 걸린 적 있다”고 털어놓자 멤버들이 “절대 지켜야 한다”며 “여권 사진 대신 국제면허증을 공개하라”고 장난을 치며 현장이 웃음바다가 됐다.
일본 현지에서는 미슐랭 1스타 ‘가이세키’ 정식 체험이 이어졌다.
박서진은 고급스러운 식당 분위기에 놀라며 “너무 맛있다”고 감탄했지만, 연이어 나오는 적은 양의 요리에 “먹어도 먹어도 배고프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제작진이 “1인당 24만 원”이라고 밝히자 그는 “어쩐지 다르더라. 이제 배가 부르다”며 급히 말을 바꿔 웃음을 더했다.
제작진은 “한일가왕전 이후 오랜만에 만난 멤버들이 경쟁이 아닌 우정으로 교류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한일톱텐쇼’ 시즌2 첫 방송을 통해 더욱 단단해질 멤버들의 케미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MBN ‘한일톱텐쇼’ 시즌2는 ‘2025 한일가왕전’에서 활약한 한일 국가대표 현역 가수들이 양국의 명곡으로 차트 정상을 차지하기 위해 펼치는 유일무이한 한일 명곡 차트쇼다.
고창군, ‘제5회 전북특별자치도 산림환경대상’ 수상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이 지난 25일 오후 전주시청 회의실에서 개최된 ‘2025 산림환경대상’ 시상식에서 자치 부문을 수상의 영예를 않았다. ‘산림환경대상’은 기후 변화에 대응하여 지구 온난화 방지에 기여한 공로가 큰 개인이나 단체에 수여되는 상이며,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 산림환경대상 위원회가 주최하고 전북특별...
정읍시, 민생회복 소비쿠폰 30일 종료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급한 ‘1·2차 민생회복 소비쿠폰’의 사용 기한이 오는 30일로 다가왔다.시는 기한이 지나면 남은 잔액이 자동으로 소멸되는 만큼, 시민들에게 잊지 말고 사용할 것을 거듭 당부했다. 정읍시가 지난 7월부터 지급한 소비쿠폰은 총 320억원 규모로, 지역 자금의 역외 유출을 막고 ...
울산여자상업고, 한국생산성본부와 산학협력 맞손
[뉴스21 통신=최세영 ]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 남구 울산여자상업고등학교(교장 하해용)는 27일 한국생산성본부(KPC)와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급변하는 산업 환경 속에서 학생들에게 실무 중심의 자격 교육과 시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특성화고의 직업교육 역량을 한 단계 높이고자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
정읍시, 홍수 위험 '오단소하천 유정교' 철거 완료, 준공 40년만에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27일 집중호우 시 하천 흐름을 방해해 홍수 위험을 키웠던 오단소하천 내 유정교 철거 공사를 완료했다. 시는 이번 철거를 통해 감곡면 주민들의 숙원을 해결하고, 하천 범람과 농경지 침수 피해를 예방하는 안전한 하천 환경을 조성의 길이 열렸다고 설명했다. 철거된 유정교는 1985년 준공된 노후 교량으로, 전...
상북초 소호분교, 본관 개축 기념식 열어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 울주군 상북초등학교 소호분교(교장 권의순)는 지난 26일 본관 개축 기념식을 열었다. 이번 기념식은 노후된 본관을 교육환경 변화에 맞추어 새롭게 개축한 것을 기념하고,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기념식에는 강남교육지원청 임채덕 교육장과 학교 총동...
울주군 남창들·회야강서 국제보호조 흑두루미 관찰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출처=조현표(새 통신원) 윤기득사진작가(시민생물학자) 사진제공=울산광역시흑두루미 먹이활동모습흑두루미 깃털을 고르는 모습흑두루미 먹이활동 모습흑두루미 논에서 먹이활동 중인 모습울산시는 울주군 회야강과 남창들 일대에서 국제보호조이자 천연기념물, 환경부 멸종위기야생생물인 ‘흑두...
울산 북부소방서, 자체점검 안내 스티커 제작·배부
[뉴스21 통신=최세영 ]▲ 스티커제작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 북부소방서는 건물 화재 예방을 위해 소방시설 등의 자체 점검 안내 스티커를 제작해 배부한다고 밝혔다. 소방시설 등의 자체 점검은 특정소방대상물의 관계인이 매년 건축물 사용승인일을 기준으로 실시한다. 이를 어길 경우 「소방시설법」에 의해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