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쵸비 캐리’ 젠지, 풀세트 끝에 T1 제압…결승행 마지막 관문으로
  • 장은숙
  • 등록 2025-09-22 12:40:40

기사수정
  • LCK 플레이오프 패자조 3라운드, 숙명의 맞대결 3-2 젠지 승리
  • 오는 27일 KT와 결승 진출전…패한 T1은 LCK 4번 시드 확정


LCK영상캡쳐

‘맹호’ 젠지가 숙적 T1을 꺾고 인천행 막차에 올라탔다.


젠지는 21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2025 LCK 플레이오프 패자조 3라운드에서 T1을 세트 스코어 3대 2로 제압했다. 풀세트 접전 끝에 승리를 거두며 결승 진출까지 단 한 걸음만을 남겨두게 됐다.


경기 초반은 T1이 기세를 올렸다. 2, 3세트를 연달아 가져가며 젠지를 벼랑 끝으로 몰았다. 하지만 젠지는 4세트부터 반격에 나섰다. ‘쵸비’ 정지훈이 카시오페아와 벡스로 연이어 캐리력을 발휘하며 분위기를 뒤집었고, 마지막 5세트에서도 정글 교전과 드래곤 버프를 장악하며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이날 승리로 젠지는 오는 27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결승 진출전에 진출, KT 롤스터와 마지막 결승 티켓을 놓고 맞붙는다. 승리할 경우 하루 뒤 한화생명e스포츠와 결승전에서 맞붙게 된다.


반면 패한 T1은 LCK 4번 시드가 확정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에서 LPL 4번 시드 팀과 단두대 매치를 치르게 됐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국도5호선 강제동 도로포장 보수공사 ‘부실 논란’…특허공법·재활용 아스콘 사용 여부도 도마 위 충북 제천시 명지동 245-5번지, 662-5번지 일원 지방도 합류로 와 국도 5호선 강제동 구간에서 최근 진행된 도로포장 공사가 ‘부실시공’ 논란에 휩싸였다.포장 직후임에도 도로 표면이 울퉁불퉁하고 요철이 심해 “새 도로라고 보기 어렵다”는 민원이 잇따르면서, 공정관리 및 특허공법 적용 과정에 대한 전면 점검이 필요하다...
  2. [1보] 이재명 대통령, 남아공서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과 첫 회담 [1보] 이재명 대통령, 남아공서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과 첫 회담
  3. [속보] 메르츠 獨총리, "한반도·北 상황에 관심…한국의 대중국 인식 궁금" 메르츠 獨총리 "한반도·北 상황에 관심…한국의 대중국 인식 궁금"
  4. “도심 속 힐링 명소 태화강국가정원, 겨울 문턱에 감성 더하다” [뉴스21 통신=최세영 ]초겨울 햇살 속에서 울산 태화강국가정원이 황금빛 억새와 고즈넉한 수변 풍경을 드러내며 시민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십리대숲을 따라 흐르는 강바람, 부드러운 정원길, 그리고 무장애 탐방로까지 갖춘 국가정원은 계절마다 새로운 풍경을 선사하며 울산의 대표 관광지로 자리 잡고 있다.태화강국가정원은 2020년...
  5. 파주시, 내년 설 명절 전후 1인당 10만원 ‘기본생활안정지원금’ 지급...예산안, 시의회 통과하는 대로 [뉴스21 통신=추현욱 ]파주시가 소비 증진과 민생 안정을 위해 내년 초 시민들에게 1인당 10만원의 ‘기본생활안정지원금’을 지급한다.25일 국내 유력 매체에 따르면 최근 파주시는 파주시의회에 예산안을 제출했다. 여기에 기본생활안정지원금과 관련된 내용이 담겼다. 총 사업비는 531억원 규모다. 지원금은 지역 화폐인 파주페이로 .
  6. “존엄하게, 동등하게”…울산 자원봉사 현장에 인권의 기준 세우다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손덕화울산광역시와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종길)는 11월 21일 오후 울산광역시청 시민홀에서 지역 자원봉사자들을 대상으로 인권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존엄하게 동등하게-인권으로 물드는 자원봉사 현장’을 주제로, 인권교육센터 ‘들’의 전문강사들이 참여해 자원봉.
  7. 고성군 반암항 '어촌뉴딜' 실상은 '유령 계원'놀이터? (강원 고성 =서민철 기자) 총사업비 100억 원 이상이 투입된 강원도 고성군 '반암항 어촌뉴딜 300' 사업이 어촌계의 불투명한 운영과 행정 당국의 관리 감독 부실로 인해 좌초 위기에 처했다. 특히 어촌계 운영을 좌지우지하는 계원 중 상당수가 실제 거주하지 않는 '위장 전입자'라는 의혹이 제기됐으나, 고성군과 거진읍은 형식...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