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미경 울산시의원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 지역기업·인력 중심 준비로 경제 선순환 이뤄야”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천미경 의원(행정자치위원회)이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역 경제와 시민이 중심이 되는 철저한 준비를 당부하고 나섰다.천미경 의원은 12일 오전, 2026년 동절기 비회기 일일근무의 일환으로 박람회 조직위원회 사무처 및 관계 부서와 간담회를 열고, 박람회 준비 현...
AFP 통신은 "23일 한국 국방부가 북한의 비핵화 조치를 우선해야 군사회담을 개최할 것이라며 회담 제안을 거부했다"고 보도했다.
이날 국방부는 정례브리핑에서 "오전 9시 30분 남북 군사회담을 제안한 북한인민무렵부 명의의 대남 전문통에 대한 답신을 서해지구 군 통신선을 이용해 발송했다"고 밝혔다.
또한 국방부는 비핵화 없이 군사회담을 제안한 것은 '유감'이라며, 기자들에게 "이번 제안이 '가짜 평화'(fake peace)의 제스처를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문 대변인은 "북한과의 대화는 북한의 비핵화 조치가 최우선돼야 한다는 기본 입장을 확고하게 견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천미경 울산시의원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 지역기업·인력 중심 준비로 경제 선순환 이뤄야”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천미경 의원(행정자치위원회)이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역 경제와 시민이 중심이 되는 철저한 준비를 당부하고 나섰다.천미경 의원은 12일 오전, 2026년 동절기 비회기 일일근무의 일환으로 박람회 조직위원회 사무처 및 관계 부서와 간담회를 열고, 박람회 준비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