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미경 울산시의원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 지역기업·인력 중심 준비로 경제 선순환 이뤄야”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천미경 의원(행정자치위원회)이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역 경제와 시민이 중심이 되는 철저한 준비를 당부하고 나섰다.천미경 의원은 12일 오전, 2026년 동절기 비회기 일일근무의 일환으로 박람회 조직위원회 사무처 및 관계 부서와 간담회를 열고, 박람회 준비 현...
▲ 사진=kbs뉴스 영상 캡쳐김혜성은 2회 양키스의 왼손 투수 브렌트 헤드릭의 포심을 받아쳐 시즌 2호 홈런을 터트렸다.
왼손 투수가 나오면 선발에서 제외됐던 김혜성은 좌완투수와의 빅리그 첫 대결에서 보란 듯이 대형 홈런포를 쏘아올렸다.
김혜성은 불붙은 방망이로 5회와 6회 연속 좌전 안타를 때려냈다.
8회 마지막 타석에선 2루타를 뽑아내며 4안타 5출루 경기를 완성했다.
김혜성은 수비에서도 펄펄 날았다.
무키 베츠를 대신해 유격수로 처음 나선 김혜성은 3회 비바스의 직선타를 잡은 뒤 몸을 날려 2루 주자도 잡아냈다.
원심은 세이프였으나 비디오 판독 결과 아웃 판정이 내려졌다.
6회에는 중견수로 옮겨 애런 저지의 담장을 맞는 타구를 잡아내 2루로 뛰던 저지를 저지했다.
로버츠 감독의 생일날, 미국 전역으로 생방송 된 경기에서 김혜성은 인생 최고의 경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광주·전남 행정통합 추진협의체 발족…광역통합 지방정부 출범 가속화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광역시와 전라남도가 「광주·전남 행정통합 추진협의체」를 공식 발족하며, 대한민국 최초의 광역통합 지방정부 출범을 향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12일 나주 전남연구원에서 열린 발족식에는 강기정 광주시장, 김영록 전남지사, 추진협의체 위원 등 30여 명이 참석해 행정통합의 비전과 실행 방안을 ..
천미경 울산시의원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 지역기업·인력 중심 준비로 경제 선순환 이뤄야”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천미경 의원(행정자치위원회)이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역 경제와 시민이 중심이 되는 철저한 준비를 당부하고 나섰다.천미경 의원은 12일 오전, 2026년 동절기 비회기 일일근무의 일환으로 박람회 조직위원회 사무처 및 관계 부서와 간담회를 열고, 박람회 준비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