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형준 청담K(아트컴퍼니)대표가 5월5일 부처님오신날(불기2569)을 맞아 봉은사에 작품도 기부하고 봉은사 봉축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마무리될 때까지 봉사 활동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형준 청담K(아트컴퍼니)대표가 부처님오신날을 맞아 봉은사에 기부한 작품은 2025년 168개 갤러리가 참여했던 역대 최대 규모 화랑예술제에 출품했던 김명진 작가 작품을 비롯한 3점으로 알려졌다.
또한 최형준 대표의 아버지 최 회장(본인의 활동이 외부에 알려지는 것을 꺼려해 이름을 밝히지 않습니다)도 이날 금판 반야심경을 포함 7가지 물품을 기부하면서 최형준 대표의 기부가 더 큰 의미를 가지게 힘을 실어줬다.
최형준 대표는 지난 4월26일 봉은사 거사림회 대표로 연등회에 참석하여 봉사하기도 했다.
※봉은사 거사림회는 봉은사에 소속된 30세 이상의 남성 불자들의 신행 모임이다, 매월 정기적으로 법회를 열어 회원들의 신심을 증진하고 부처님의 가르침을 공부한다,

이밖에도 이날 봉축 행사에는 김정선 도예 작가가 직접 방문하여 주지스님을 뵙고, 직접 그린 초상화를 전달했다. 이 자리에는 거사림회 회장 혜성(법명) 이범수, 추담 최한승 회장, 종성 최형준 대표도 함께 했다.


이날 봉은사 봉축 행사에는 삼성, LG 회장 일가와 권성동 국회의원, 강남구 갑 국회의원 서명옥, 강남구청장 조성명, 강남구의회 이호귀 의장, 서울시 의회 김형재, 손민기 의원 등 10만 명 정도가 다녀간 것으로 알려졌다.
#최형준청담K대표#아트컴퍼니#최형준봉선사봉축행사
새
나뭇가지에 가려 보기 힘든 새(사진=추현욱 기자)
GTX 운정 풍경
광주시, 고려인주민 지원사업 국비 1억여원 확보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광역시는 재외동포청 ‘2026년 지역별 재외동포 정착지원 공모’에 ‘고려인주민 광주정착지원사업’이 선정, 국비 1억1670만원을 확보했다.‘고려인주민 광주정착지원 사업’은 광주지역 고려인들이 지역사회에서 안정적으로 정착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돕는 사업이다.광주시는 올해 국비 1.
광주소방, 무등산서 가을철 안전산행 캠페인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광역시 소방안전본부는 26일 무등산국립공원 증심사지구 탐방안내센터에서 안전한 산행 문화 확산을 위한 ‘2025 가을철 산악안전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행사에는 광주소방안전본부·동부소방서·무등산국립공원사무소·무등산119시민산악봉사대·의용소방대 등 70여 명이 참여해 ▲등...
광주광역시, ‘독도의 날’ 기념 실시간 독도 영상 송출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광역시는 ‘독도의 날 ’지난 (10월 25일)을 맞아 시민들의 독도 인식 제고를 위해 시정홍보 전광판에 실시간 독도 영상을 송출했다. 지난 25일 오전 10시 25분부터 서구 금호동 빛고을국악전수관, 빛고을로 입구, 농성역사 등에 설치된 대형 전광판을 통해 독도의 생생한 모습을 공개한 것이다.이번 영상은 .
‘로맨스스캠’피해액 1,000억 원 돌파... 검거율은 50%도 안돼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올해 ‘로맨스스캠’(연애 빙자 사기) 피해액이 1,00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6일 더불어민주당 한병도 의원(전북 익산시을)이 경찰청으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올해(1월~9월) 로맨스스캠 피해액은 1,000억 원, 피해 사건 수는 1,565건으로 집계됐다. 지난해(2월~12월) 대비 피해액은 325억 원(48%), ..
광주서부교육지원청, 한국-싱가포르 ‘다가치’ 국제 교류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이하 광주서부교육지원청)은 20~25일 4박6일 일정으로 싱가포르 일대에서 ‘글로벌 리더 다가치 세계 한 바퀴 프로그램’을 운영했다.이번 프로그램은 다양한 문화에 대한 이해와 수용성을 높이고 다문화 감수성을 갖춘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고자 마련됐다.프로그램에는 싱가포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