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미경 울산시의원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 지역기업·인력 중심 준비로 경제 선순환 이뤄야”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천미경 의원(행정자치위원회)이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역 경제와 시민이 중심이 되는 철저한 준비를 당부하고 나섰다.천미경 의원은 12일 오전, 2026년 동절기 비회기 일일근무의 일환으로 박람회 조직위원회 사무처 및 관계 부서와 간담회를 열고, 박람회 준비 현...
▲ ⓒTODD WARSHAW / GETTY IMAGES NORTH AMERICA / AFP김세영(23, 미래에셋)이 미국 애리조나주(州) 피닉스의 와일드파이어 골프 클럽에서 열린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JTBC 파운더스컵에서 우승했다.
김세영은 4라운드에서 10언더파를 몰아치며 최종합계 27언더파 261타로 리디아 고를 5타차로 따돌리고 우승했다.
이날 김세영은 10언더파로 대회 코스레코드 타이 기록을 세웠을뿐만 아니라 최종합계 27언더파로 지난 2001년 '여제' 아니카 소렌스탐이 스탠다드 레지스터 핑에서 세운 LPGA 72홀 역대 최다 언더파인 기록과 타이를 이뤘다.
김세영은 인터뷰에서 "오늘 스코어인 10언더파는 내 베스트 스코어였다. 캐디에게 물어봐서 10언더파를 맞았다는 것을 알았다"며 "꿈이 이루어졌다"고 말했다.
소렌스탐도 김세영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며 "이번 우승이 개인 첫 메이저대회 우승을 노리는 김세영에게 큰 동기부여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세영은 "지난 몇몇 대회에서 자신감을 잃었는데 이번 경기로 자신감을 되찾은거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정계숙 동두천시장 출마 선언..."동두천의 멈춘 심장, 'CEO 리더십'으로 다시 뛰게 하겠다"
[동두천=서민철 기자] "동두천의 시간은 20년 전 신도시 개발 이후 멈춰 섰습니다. 이제는 정치꾼이 아닌, 행정을 아는 '해결사'가 도시를 경영해야 할 때입니다."‘행정 감사의 달인’으로 불리는 정계숙 전 동두천시의원이 오는 6월 지방선거 동두천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그는 자신을 '동두천 주식회사의 CEO'...
광주·전남 행정통합 추진협의체 발족…광역통합 지방정부 출범 가속화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광역시와 전라남도가 「광주·전남 행정통합 추진협의체」를 공식 발족하며, 대한민국 최초의 광역통합 지방정부 출범을 향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12일 나주 전남연구원에서 열린 발족식에는 강기정 광주시장, 김영록 전남지사, 추진협의체 위원 등 30여 명이 참석해 행정통합의 비전과 실행 방안을 ..
천미경 울산시의원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 지역기업·인력 중심 준비로 경제 선순환 이뤄야”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천미경 의원(행정자치위원회)이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역 경제와 시민이 중심이 되는 철저한 준비를 당부하고 나섰다.천미경 의원은 12일 오전, 2026년 동절기 비회기 일일근무의 일환으로 박람회 조직위원회 사무처 및 관계 부서와 간담회를 열고, 박람회 준비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