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가이드컴가이드컴(www.guidecom.co.kr, 대표 김진환)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진행된 ‘2023년 대한민국 중소기업 기술·경영혁신대전’에서 유공자로 선정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받았다.
가이드컴은 컴퓨터 종합 쇼핑몰 회사로 자체 개발한 운영 프로그램을 활용해 전국 온라인 유통 네트워크를 구성, B2B와 B2C를 통합 운영할 수 있는 독립적 플랫폼을 자체 보유하고 있다.
회사가 운영하는 쇼핑몰에서는 컴퓨터 및 주변기기와 조립 PC 완제품 브랜드 가이드컴(GUIDECOM)을 직접 생산해 온·오프라인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 스포츠 이너웨어 패션 브랜드 ‘언더크루(UNDERCREW)’를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쇼핑몰 전문 회사이기도 하다.
회사는 우수한 인프라와 함께 벤처기업, 메인비즈, 이노비즈, 우수 기술평가 기업 등에 등록돼 있다.
가이드컴은 지금도 새로운 제품·상품 및 서비스를 꾸준히 연구 개발하고 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한층 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노력하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양천구, 멈춰있던 신월동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고 있다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민선 8기 출범 이후 지역 간 격차 해소를 위해 신월권 균형 발전에 역량을 집중한 결과 주거·교육·문화 전반에서 가시적 성과를 거두며 신월동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고 있다고 밝혔다. 양천구는 지난 26일 넓은들미래교육센터에 서울시 출입기자단을 초청해 기자설명회를 개최하고 '신월동 대변화...
수민지구 주민 숙원 해소… 「수민지구 우수저류시설 설치사업」 준공식 개최
◈ 11.28. 11:00 동래구 수민어울공원에서 준공식 개최… 박형준 시장, 시의원, 동래구청장, 시민 등 200여 명 참석◈ 상습침수지 수민동 일원 3만 5천 톤 빗물 저장… 집중호우 피해 시달리던 동래구 수민동 지역 주민들의 안전과 재산권 보호 가능해져◈ 박 시장, “상부 공간에는 향후 주민들이 휴식과 소통의 장이 될 공원을 조성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