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산동 새마을부녀회, ‘두손 가득·마음 담은’ 밑반찬 나눔
동두천시 보산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27일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를 열어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이날 부녀회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어묵볶음, 불고기, 무생채, 우거지볶음 등 다양한 반찬을 정성스럽게 준비해 관내 장애인, 독거노인 등 식사 준비가 어려운 취약계층 20가구에 전달했다. 신미정 보산동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회원들이...
▲ 사진=캐로스컴퍼니가전 전문 기업 캐로스컴퍼니가 10월 22일 ‘행복가전 CM송’을 공개했다.
캐로스컴퍼니는 2023년 우수벤처기업으로 선정된 강소기업으로 산업용제습기, 에어컨, 온풍기, 튜브히터, 눈꽃빙수기, 공기순환기, 소수력에너지 등을 제조·유통하며 지속성장을 이루고 있다. 기존 대형가전제품(공업용가전제품) 개발에 한정돼 있던 브랜드를 생활가전 등 소형가전 개발과 유통에 집중함으로써 가전제품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에 캐로스컴퍼니는 캐로스 브랜드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즐거운 CM송을 제작했다. 캐로스컴퍼니가 이번에 공개한 CM송은 ‘산업용 가전 뭐가 좋아? 캐로스가 좋아요. 가정용 가전 뭐가 좋아? 캐로스가 좋아요’라는 쉬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구성됐다.
캐로스 CM송은 10월 22일 KBS 2FM 조우종의 FM대행진 2부에서의 첫 온에어를 시작으로 황정민의 뮤직쇼, 청하의 볼륨을 높여요, 데이식스의 키스더라디오에도 송출되고 있다.
캐로스컴퍼니는 CM송 온에어를 기념하기 위해 자사 공식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나 공식몰에서 퀴즈를 맞추거나 개인 블로그, 인스타, 페이스북 등 SNS에 해당 이벤트를 홍보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캐로스컴퍼니 공식몰과 블로그, 유튜브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들에게는 캐로스 가습기, 에어프라이어, 라디에이터,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캐로스컴퍼니는 신선하고 발랄한 CM송 공개와 더불어 고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에 산업 현장은 물론 가정에서도 캐로스 브랜드 제품으로 따뜻하고 행복한 가을, 겨울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캐로스컴퍼니는 미래 신소재인 그래핀과 PTC 발열소자가 융합된 온풍기의 출시를 준비 중이다. 이 제품은 기존 PTC 히터에 에너지 효율과 내구성을 상승시켜 올 겨울 난방비 절감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캐로스 브랜드 제품은 10월 26일~10월 28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 E61 부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의힘 정치 보복 불법특검 규탄 대회
보산동 새마을부녀회, ‘두손 가득·마음 담은’ 밑반찬 나눔
동두천시 보산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27일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를 열어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이날 부녀회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어묵볶음, 불고기, 무생채, 우거지볶음 등 다양한 반찬을 정성스럽게 준비해 관내 장애인, 독거노인 등 식사 준비가 어려운 취약계층 20가구에 전달했다. 신미정 보산동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회원들이...
동두천시, 2025년 하반기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지난 27일 지행역 일원에서 개인형 이동장치(PM) 안전 이용을 주제로 ‘2025년 하반기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올바른 PM 이용으로 안전한 동두천 만들어요”를 슬로건으로, 증가하는 개인형 이동장치 사용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시민들의 안전 의..
연천군, 배우 정준호 홍보대사 위촉… “연천 알리기 나선다”
연천군(군수 김덕현)은 지난 27일 군청 본관 군수실에서 배우 정준호를 연천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이날 위촉식은 김덕현 연천군수와 정준호 배우,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패 수여와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정준호 배우는 1995년 MBC 24기 탤런트로 데뷔해 30년간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연천군 새마을지도자 신서면협의회, 취약가구 연탄보일러 교체 및 라면 기탁
새마을지도자 신서면협의회(회장 사재인)가 지난 27일 지역 내 취약가구 1가구를 대상으로 노후 연탄보일러를 새 제품으로 교체하고, 추가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라면 8박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이번 지원은 난방 여건이 열악한 가구의 동절기 안전을 돕고, 생활안정에 보탬이 되고자 협의회원들이 뜻을 모아 추진했다. 협의회는 직접 노후 ...
양주시 주취자 통합지원센터, 개소 5개월 만에 79명 보호…‘전국 첫 협력 모델’ 주목
양주시가 양주경찰서, 양주예쓰병원과 협력해 운영 중인 ‘양주 주취자 통합지원센터’가 치료부터 단순 보호, 사후관리까지 한곳에서 담당하는 전국 최초의 지자체–경찰–민간병원 협력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센터는 지난 6월 23일 개소 이후 총 79명을 보호했으며, 이 가운데 치료는 18명, 단순 보호는 61명으로 집계됐다.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