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S NEWS캠핑장에서 샤워하던 여성을 창문을 통해 불법촬영한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 가평경찰서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촬영) 혐의를 받는 30대 남성 이 모 씨를 입건했다.
이 씨는 캠핑장 관리인으로, 지난달 31일 밤 11시 반쯤 경기 가평군 가평읍의 한 애견동반 캠핑장 여성 샤워실 창문을 통해서 여성을 불법촬영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 관계자는 "이 씨가 범행을 인정했다"며 "휴대폰을 압수해 디지털 포렌식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경찰은 해당 사건을 어제(3일) 경기북부경찰청으로 이관해 수사할 방침이다.
천미경 울산시의원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 지역기업·인력 중심 준비로 경제 선순환 이뤄야”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천미경 의원(행정자치위원회)이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역 경제와 시민이 중심이 되는 철저한 준비를 당부하고 나섰다.천미경 의원은 12일 오전, 2026년 동절기 비회기 일일근무의 일환으로 박람회 조직위원회 사무처 및 관계 부서와 간담회를 열고, 박람회 준비 현.
비산먼지 속 철거 강행…제천시는 몰랐나, 알면서도 눈감았나
충북 제천시 청전동 78-96번지 아파트 철거 현장을 둘러싼 논란이 단순한 ‘관리 소홀’을 넘어 즉각적인 작업중지 명령이 필요한 사안이라는 지적이 커지고 있다.현장 확인 결과, 대기환경보전법과 산업안전보건법 위반 정황이 동시에 확인되며, 이는 행정기관의 재량 문제가 아닌 법 집행의 영역이라는 평가다.◆첫째, 살수 없는 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