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미경 울산시의원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 지역기업·인력 중심 준비로 경제 선순환 이뤄야”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천미경 의원(행정자치위원회)이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역 경제와 시민이 중심이 되는 철저한 준비를 당부하고 나섰다.천미경 의원은 12일 오전, 2026년 동절기 비회기 일일근무의 일환으로 박람회 조직위원회 사무처 및 관계 부서와 간담회를 열고, 박람회 준비 현...
글로벌 시장 분석 기관인 오범(Ovum)이 IT 서비스 관리(ITSM) 기업인 엑시오스 시스템즈에 대해 주요 4개 평가 영역에서 가장 높은 등급을 부여했다.
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SaaS)로 지원되는 ITSM를 대상으로 작성된 ‘오붐 의사결정 매트릭스’(Ovum Decision Matrix, http://goo.gl/L43DVj)에서 집중 조명을 받은 가운데 엑시오스가 1위를 차지한 영역은 성숙도, 기업 적합성, 보고/분석 그리고 코어(core) ITIL® 기능이다.
오범의 독립적 평가는 IT 고위 책임자가 SaaS 시장에서 ITSM 솔루션을 비교하는 데 도움을 준다.
오범의 분석 결과는 기업의 IT 성숙도 수준 제고를 지원하기 위한 엑시오스의 핵심 노력을 보여준다. 기업의 IT 성숙도가 높아지면 비용을 더욱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IT 및 모든 부서에 걸쳐 서비스 제공 효율을 끌어올릴 수 있다. 또한 대내외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오범은 시장에 수백 개의 서비스 관리 업체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강조하며 엑시오스의 ITSM 솔루션인 ‘어시스트’를 높이 평가했다.
다음 웹사이트에서 오범(Ovum, www.ovum.com/about-us) 의사결정 매트릭스 무료 사본을 내려 받을 수 있다.
http://forms.axiossystems.com/ovum-decision-matrix
광주·전남 행정통합 추진협의체 발족…광역통합 지방정부 출범 가속화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광역시와 전라남도가 「광주·전남 행정통합 추진협의체」를 공식 발족하며, 대한민국 최초의 광역통합 지방정부 출범을 향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12일 나주 전남연구원에서 열린 발족식에는 강기정 광주시장, 김영록 전남지사, 추진협의체 위원 등 30여 명이 참석해 행정통합의 비전과 실행 방안을 ..
천미경 울산시의원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 지역기업·인력 중심 준비로 경제 선순환 이뤄야”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천미경 의원(행정자치위원회)이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역 경제와 시민이 중심이 되는 철저한 준비를 당부하고 나섰다.천미경 의원은 12일 오전, 2026년 동절기 비회기 일일근무의 일환으로 박람회 조직위원회 사무처 및 관계 부서와 간담회를 열고, 박람회 준비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