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와이프온 / 서비스 예시 화면스마트 출입관리 시스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인 스와이프온이 업무공간 출입관리 솔루션을 내세워 국내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밝혔다.
스와이프온은 미국 기업과 학교에 팬데믹 시대에 맞는 안전성을 갖춘 출입관리 시스템을 제공해왔다. 바이엘, 디즈니, 페덱스, 3M, 보쉬 등 글로벌 기업들을 포함해 전 세계 7000여 업무 공간이 스와이프온의 출입관리 시스템을 이용 중이다.
직원과 방문자 관리는 물론 택배 관리나 모바일 출입증 출력까지 아울러 간편하고 안전한 출입관리를 통해 기업들이 안전성과 보안성이 뛰어난 업무 공간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스와이프온의 비접촉 출입관리 솔루션은 건물을 드나드는 모든 사람의 출입 등록을 방역 걱정 없이 ‘터치 프리’ 방식으로 처리한다.
더불어 QR 코드를 활용한 출입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패드 같은 기기를 건물 로비에 구비하지 않아도 관리할 수 있다. 그 외 방문자 사전 건강 스크리닝, 간소화된 직원 출입 확인, 비상시 대피관리 기능 등을 제공한다.
스와이프온은 "처음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국내 기업, 기관들을 위해 ‘14일 무료 제공 패키지’를 선보이며 향후 서울파이낸스센터(서울 중구)에 위치한 한국 지사를 통해 고객 지원 서비스 또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장걸 의원, 경찰 퇴직자 인적자원 활용 간담회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행정자치위원회 이장걸 위원장은 1월 13일(화) 오전 10시 30분, 시의회 2층 회의실에서 퇴직 경찰관 인적자원 활용 방안 마련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울산광역시 자치경찰위원회, 울산광역시 재향경우회 등 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퇴직 경찰관의 풍부한 현장경험과 전문성을 지역사회 공익 활동에...
김동칠 의원, 남구 소상공인 지역경제 활성화 간담회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김동칠 의원은 지난 1월 6일 남구 현장간담회에서 제기된 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을 후속으로 논의하기 위해 13일(화) 오후 2시 울산광역시의회 2층 회의실에서 ‘남구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간담회’를 개최했다. 울산광역시와 남구 관계 공무원 및 지역 소상공인들이 참석한 ...
안대룡 교육위원장, 성광여고·제일고 방문… 학급수 격차·시설 노후 점검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교육위원회 안대룡 위원장은 1월 13일 오전, 성광여자고등학교와 제일고등학교를 방문해 학교 현안을 청취하고 시설 안전 및 교육환경 전반에 대한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방문은 신학기를 앞두고 학교별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제도 변화에 따른 교육격차 문제를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
울산 남구,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16억 원 부과
[뉴스21 통신=최세영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4만 7천여 건, 16억 원을 부과했다고 밝혔다. 정기분 등록면허세 납세의무자는 매년 1월 1일 현재 면허·허가·인가 등을 소지한 자로 사업의 종류 및 규모 등에 따라 △제1종 67,500원 △제2종 54,000원 △제3종 40,500원 △제4종 27,000원 △제5종 18,000원으로 구...
울주군 전국 유소년축구 스토브리그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울산 울주군축구협회(회장 신윤태)가 13일 서생면 간절곶 스포츠파크에서 제17회 울주군 전국 유소년축구 스토브리그를 개최한 가운데 이순걸 군수, 최길영 군의장 및 군의원, 이용식 군체육회장, 정태식 울산시축구협회장 등 참석자들이 페어플레이를 다짐하는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