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마우저 일렉트로닉스반도체·전자부품을 공급하고 있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연결 및 센서 분야의 세계적 선도 기업인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 TE)에서 여덟 번째로 ‘올해의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마우저는 2021년 기록한 매출 성장, 시장 점유율 성장, 고객 성장 및 사업 계획 성과를 바탕으로 유통 부문의 권위 있는 상을 수상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제프 뉴웰(Jeff Newell) 제품 부문 수석 부사장은 “이 상을 여덟 번째로 수상하게 돼 매우 자랑스럽다”며 “전 세계 모든 마우저 직원들의 노고와 성과를 인정해 준 TE에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이어 “TE는 업계 선도 기업이자 귀중한 글로벌 제조사 파트너다. 양 사가 함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고 이와 같은 성공을 함께 이루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TE 커넥티비티의 태미 스타인(Tammy Stine) 글로벌 어카운트 매니저는 “올해의 유통기업 상을 여덟 차례나 마우저에 수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2021년은 세계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따른 해였지만, 마우저는 TE와 함께 높은 성과를 이루며 양 사의 비즈니스 파트너십이 얼마나 강한 시너지 효과를 발산하는 지를 보여줬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마우저와 공동으로 달성한 매출 및 고객 성장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마우저는 2013년, 2014년, 2015년, 2016년, 2017년, 2019년에 이어 2020년에도 TE의 올해의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 상을 수상했다. 또한 2018년에 마우저는 APAC, 일본 및 EMEA 지역에서 TE에서 고객 확장상을 받았으며, 미주 지역 애플리케이션 도구 및 데이터 사업부와 TE 장치 사업부에서 올해의 유통기업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마우저는 자동차, 산업, 혹독한 환경, 데이터 통신, 소비자 기기, 항공우주 및 방위를 포함한 산업 및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TE 제품을 보유 중이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에서 제공하는 최신 TE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장걸 의원, 경찰 퇴직자 인적자원 활용 간담회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행정자치위원회 이장걸 위원장은 1월 13일(화) 오전 10시 30분, 시의회 2층 회의실에서 퇴직 경찰관 인적자원 활용 방안 마련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울산광역시 자치경찰위원회, 울산광역시 재향경우회 등 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퇴직 경찰관의 풍부한 현장경험과 전문성을 지역사회 공익 활동에...
김동칠 의원, 남구 소상공인 지역경제 활성화 간담회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김동칠 의원은 지난 1월 6일 남구 현장간담회에서 제기된 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을 후속으로 논의하기 위해 13일(화) 오후 2시 울산광역시의회 2층 회의실에서 ‘남구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간담회’를 개최했다. 울산광역시와 남구 관계 공무원 및 지역 소상공인들이 참석한 ...
안대룡 교육위원장, 성광여고·제일고 방문… 학급수 격차·시설 노후 점검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교육위원회 안대룡 위원장은 1월 13일 오전, 성광여자고등학교와 제일고등학교를 방문해 학교 현안을 청취하고 시설 안전 및 교육환경 전반에 대한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방문은 신학기를 앞두고 학교별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제도 변화에 따른 교육격차 문제를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
울산 남구,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16억 원 부과
[뉴스21 통신=최세영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4만 7천여 건, 16억 원을 부과했다고 밝혔다. 정기분 등록면허세 납세의무자는 매년 1월 1일 현재 면허·허가·인가 등을 소지한 자로 사업의 종류 및 규모 등에 따라 △제1종 67,500원 △제2종 54,000원 △제3종 40,500원 △제4종 27,000원 △제5종 18,000원으로 구...
울주군 전국 유소년축구 스토브리그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울산 울주군축구협회(회장 신윤태)가 13일 서생면 간절곶 스포츠파크에서 제17회 울주군 전국 유소년축구 스토브리그를 개최한 가운데 이순걸 군수, 최길영 군의장 및 군의원, 이용식 군체육회장, 정태식 울산시축구협회장 등 참석자들이 페어플레이를 다짐하는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