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농림축산식품부 ‘친환경농자재 지원사업 평가’ 우수기관 선정
[뉴스21 통신=김희백 사회2부기자] 거창군은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한 2026년도 ‘친환경농자재 지원사업 기관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농림축산식품부는 매년 유기질비료와 토양개량제 지원사업 추진실적 평가를 통해 지역의 토양환경 개선 정도, 화학비료 사용 저감율, 토양개량제 공동살포율 등을 파악해 ...
▲ 사진제공=에노우시티 캐주얼 브랜드 ‘에노우(ENOU)’가 편안함과 자유스러움으로 완성한 2022 S/S 컬렉션, ‘도어웨이(DOOR WAY)’를 공개했다.
닫혀있던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갔을 때, 마주할 활기찬 일상에 대한 희망과 기대를 담아 완성한 이번 컬렉션은 여유로운 실루엣과 퀄리티 높은 소재에 에노우만의 위트를 입혀 작업한 후디와 스웻셔츠 등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에노우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포츠(PORTS)’ 캐릭터와 버블 로고 프린트가 돋보이는 ‘ARC 버블 포츠 후디’는 여유있는 오버사이즈 핏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스포티룩과 캐주얼룩 등 어디에나 자연스럽게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또한 텐타 공정과 덤블 워싱을 통해 세탁 후에도 원단의 수축이 적고 뒤쪽 목부분에는 헤링본 테이프로 마감해 목 늘어남을 최소화해 오래두고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파리(PARIS)’ 후디는 단품은 물론 아우터 안에 레이어링해 입기 좋으며 로마, 벤쿠버, 파리 등의 시티 타이포 맨투맨은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다. 특히 버건디와 딥그린의 빈티지한 컬러는 심플한 스타일에 확실한 포인트가 된다.
장기화된 팬데믹으로 지친 우리의 일상에 편안함과 위트를 더해 줄 에노우의 ‘도어웨이(DOOR WAY)’ 컬렉션은 에노우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법원, "방통위, 유진그룹 YTN 최대주주 변경처분 취소해야"
[뉴스21 통신=추현욱 ]YTN 우리사주조합이 "당시 방송통신위원회(방통위)의 유진이엔티(유진그룹) YTN 최대주주 변경처분을 취소해달라"며 낸 소송 1심에서 승소했다.서울행정법원 행정3부(부장판사 최수진)는 28일 언론노조 YTN 지부와 YTN 우리사주조합이 방통위를 상대로 제기한 최다액출자자변경 승인처분 취소소송 1심에서 언론노조 ...
검찰, ‘위례신도시 특혜’ 유동규·남욱·정영학에 징역 2년 구형
[뉴스21 통신=추현욱 ]검찰이 위례신도시 개발 비리 혐의로 기소된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성남도개공) 기획본부장과 남욱 변호사, 정영학 회계사에게 징역 2년을 구형했다.검찰은 28일 서울중앙지법 형사1단독 이춘근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유 전 본부장 등의 부패방지및국민권익위원회의설치와운영에관한법률 위반 등 공판에서 유 전...
거창군, 농림축산식품부 ‘친환경농자재 지원사업 평가’ 우수기관 선정
[뉴스21 통신=김희백 사회2부기자] 거창군은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한 2026년도 ‘친환경농자재 지원사업 기관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농림축산식품부는 매년 유기질비료와 토양개량제 지원사업 추진실적 평가를 통해 지역의 토양환경 개선 정도, 화학비료 사용 저감율, 토양개량제 공동살포율 등을 파악해 .
국민의힘 정치 보복 불법특검 규탄 대회
보산동 새마을부녀회, ‘두손 가득·마음 담은’ 밑반찬 나눔
동두천시 보산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27일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를 열어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이날 부녀회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어묵볶음, 불고기, 무생채, 우거지볶음 등 다양한 반찬을 정성스럽게 준비해 관내 장애인, 독거노인 등 식사 준비가 어려운 취약계층 20가구에 전달했다. 신미정 보산동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회원들이...
동두천시, 2025년 하반기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지난 27일 지행역 일원에서 개인형 이동장치(PM) 안전 이용을 주제로 ‘2025년 하반기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올바른 PM 이용으로 안전한 동두천 만들어요”를 슬로건으로, 증가하는 개인형 이동장치 사용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시민들의 안전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