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송철호 울산시장/한삼건 신임 울산도시공사 사장/울산매일TV울산도시공사 제6대 사장으로 한삼건 울산대학교 명예교수가 16일자로 최종 임명됐다.
신임 한삼건 사장은 울산대학교 건축학과를 졸업한 뒤, 일본 교토대에서 공학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주요 경력으로는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위원, 울산대 건축학부 명예 교수, 울산광역시 도시계획 심의위원 등이 있다.
한삼건 사장은 ‘시민 복리증진과 지역발전’이라는 울산도시공사 설립목적 실현을 위해 ‘소통과 협력으로 울산의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간다’는 경영철학 포부를 밝혔다.
학습이 나눔으로… 삼수동 주민자치 제빵 프로그램, 지역 환원 실천
태백시 삼수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윤정) 주민자치 제과·제빵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습자들은 지난 27일, 관내 유일한 학교인 미동초등학교 학생들을 위해 직접 만든 빵을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감동을 전했다.이번 재능기부는 학습자들이 3개월간 수업을 통해 익힌 제과·제빵 기술을 지역사회와 나누기 위해 자발적으로 기...
양천구, 멈춰있던 신월동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고 있다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민선 8기 출범 이후 지역 간 격차 해소를 위해 신월권 균형 발전에 역량을 집중한 결과 주거·교육·문화 전반에서 가시적 성과를 거두며 신월동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고 있다고 밝혔다. 양천구는 지난 26일 넓은들미래교육센터에 서울시 출입기자단을 초청해 기자설명회를 개최하고 '신월동 대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