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충남도 / 사진 왼쪽부터 신동헌, 김찬배, 조원갑, 이순종충남도는 12일자로 2급·3급 승진 및 전보인사를 단행했다고 10일 밝혔다.
도는 신동헌 의회사무처장이 천안시 부시장으로 전출함에 따라 의회사무처장에는 김찬배 자치행정국장을 승진 발령했다.
자치행정국장에는 내년 선거업무 대응, 지방의회 인사권 독립 관련 인사운영 등을 위해 조원갑 해양수산국장을 전보조치했으며, 해양수산국장에는 이순종 여성가족정책관을 승진 발령했다.
도 인사과장은 “이번 인사는 의회 행정사무감사와 내년도 예산안 심의 등을 앞두고 도정의 안정성과 업무 연속성을 유지하기 위해 전보조치를 최소화했다”고 말했다.
□ 부단체장 ▲신동헌(의회사무처장) → 천안부시장
□ 2급 승진 1명 ▲김찬배(자치행정국장) → 의회사무처장
□ 3급 전보 1명 ▲조원갑(해양수산국장) → 자치행정국장
□ 3급 승진 1명 ▲이순종(여성가족정책관) → 해양수산국장
학습이 나눔으로… 삼수동 주민자치 제빵 프로그램, 지역 환원 실천
태백시 삼수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윤정) 주민자치 제과·제빵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습자들은 지난 27일, 관내 유일한 학교인 미동초등학교 학생들을 위해 직접 만든 빵을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감동을 전했다.이번 재능기부는 학습자들이 3개월간 수업을 통해 익힌 제과·제빵 기술을 지역사회와 나누기 위해 자발적으로 기...
양천구, 멈춰있던 신월동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고 있다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민선 8기 출범 이후 지역 간 격차 해소를 위해 신월권 균형 발전에 역량을 집중한 결과 주거·교육·문화 전반에서 가시적 성과를 거두며 신월동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고 있다고 밝혔다. 양천구는 지난 26일 넓은들미래교육센터에 서울시 출입기자단을 초청해 기자설명회를 개최하고 '신월동 대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