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랩(대표 권치중, www.ahnlab.com)이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환경에서 안랩의 보안 콘텐츠와 언어권 별 일관된 웹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국내 및 글로벌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를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에 선보인 안랩의 모바일 웹사이트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정보, 동영상 등 콘텐츠 제공 ▲1:1 상담, 교육신청 등 모바일 고객지원 서비스 업그레이드 ▲국내 및 해외 모바일 사용자에게 일관성 있는 사용자 경험(UX) 제공 ▲안랩의 보안 동영상 콘텐츠 플랫폼 ‘안랩TV’를 반응형 웹(*)으로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안랩은 기존 국내 모바일 웹사이트 개편과 글로벌 모바일 웹사이트 신규 구축을 동시에 진행했다. 이로써 국내 사용자뿐만 아니라 영어권/중국어권/일본어권 등의 사용자도 모바일 환경에서 일관성 있는 사용자 인터페이스(UI)로 안랩의 보안정보와 제품 소개자료, 고객지원 서비스 등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보안에 관련된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 플랫폼인 ‘안랩TV’를 ‘반응형 웹’으로 설계해 사용자의 다양한 기기 디스플레이 환경에 따라 자동으로 사용자의 디바이스 해상도에 따른 최적의 레이아웃과 사용성을 제공한다. 모바일 ‘안랩 TV’의 콘텐츠는 국내 모바일 웹사이트에서만 제공된다.
안랩 EP 사업기획실 이상국 실장은 “안랩은 모바일 환경이 점차 확산됨에 따라 고객의 정보 접근성 향상을 위해 모바일 웹에 대한 개편 및 신규 오픈을 진행했다”며 “향후에도 모바일 웹 플랫폼을 발전시켜 모바일을 활용한 마케팅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선제적 재난 대응으로 안전이 일상이 되는 울산 남구 만든다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최근 기후변화에 따른 자연재난의 대형화·복합화와 사회재난의 증가에 대응하기 위한 선제적·체계적인 대응 시스템을 구축해 재난 없는 안전 도시 만들기에 총력을 기울인다. 조직개편을 통해 ‘재난안전국’을 신설하고 재난안전 예산도 지난해보다 44억 원이 증액된 ...
삼호동, 울산 최초 저장강박가구 발굴·지원 프로젝트 추진
[뉴스21 통신=최세영 ]삼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유진·박지하)는 울산 지역 최초로 저장강박으로 인해 주거환경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가구를 조기에 발굴하고 지원하는 ‘삼호동 저장강박가구 발굴·지원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9일 삼호동 복지통장들이 직접 참여해, 관내를 중...
정계숙 동두천시장 출마 선언..."동두천의 멈춘 심장, 'CEO 리더십'으로 다시 뛰게 하겠다"
[동두천=서민철 기자] "동두천의 시간은 20년 전 신도시 개발 이후 멈춰 섰습니다. 이제는 정치꾼이 아닌, 행정을 아는 '해결사'가 도시를 경영해야 할 때입니다."‘행정 감사의 달인’으로 불리는 정계숙 전 동두천시의원이 오는 6월 지방선거 동두천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그는 자신을 '동두천 주식회사의 CEO'...
광주·전남 행정통합 추진협의체 발족…광역통합 지방정부 출범 가속화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광주광역시와 전라남도가 「광주·전남 행정통합 추진협의체」를 공식 발족하며, 대한민국 최초의 광역통합 지방정부 출범을 향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12일 나주 전남연구원에서 열린 발족식에는 강기정 광주시장, 김영록 전남지사, 추진협의체 위원 등 30여 명이 참석해 행정통합의 비전과 실행 방안을 ..
천미경 울산시의원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 지역기업·인력 중심 준비로 경제 선순환 이뤄야”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의회 천미경 의원(행정자치위원회)이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역 경제와 시민이 중심이 되는 철저한 준비를 당부하고 나섰다.천미경 의원은 12일 오전, 2026년 동절기 비회기 일일근무의 일환으로 박람회 조직위원회 사무처 및 관계 부서와 간담회를 열고, 박람회 준비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