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21 통신=최병호 ]

(사진출처=울산북구시설관리공단)
울산북구시설관리공단은 12일 공단 회의실에서 울산시티병원그룹과 직원·가족 의료복지 향상 및 지역사회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직원과 가족의 건강관리 수요 증가에 대응하고, 지역 전문 의료기관과의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공단 노사협의회에서 제기된 ‘건강검진 실질적 혜택 제공’ 요구사항을 반영해 추진됐다.
협약식에는 공단 임정식 이사장을 비롯한 관계자와 시티병원 그룹 김용구 이사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 기관은 ,공단 협력병원 지정 ,직원 및 가족 대상 건강검진·의료혜택 지원 ,응급상황 시 긴급의료 지원 ,지역사회 건강증진을 위한 협력 ,기타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사항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임정식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직원과 가족이 체감할 수 있는 의료복지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건강한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단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체계적인 건강관리 지원과 신속한 응급의료 대응체계를 구축해 안전책임과 고객행복 가치를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북구, 환경공무직 설맞이 격려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3일 구청장실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환경공무직에게 격려품을 전달하고 격려의 시간의 가졌다.
북구,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방문 위문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과 관계 공무원 등은 12일 설을 앞두고 클로버장애인단기보호시설과 금빛실버요양원 등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직원 및 이용자들을 격려했다.
북구, 청소년육성위원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상황실에서 청소년육성위원회를 열고, 2026년 청소년정책 시행계획(안)을 심의했다.
울산공항 민·관·군·경·소방 통합방호훈련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12일 울산공항에서 드론 자폭 공격 등 시설물 위협에 대한 민·관·군·경·소방 통합방호훈련이 열렸다.
북구 농소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명절맞이 취약계층 선물 꾸러미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2일 설 명절을 앞두고 식료품과 생필품 등으로 구성한 선물 꾸러미를 취약계층 세대에 전달하고, 명절 인사를 전했다.
북구 농소2동, 설맞이 환경정비 활동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2동 행정복지센터는 12일 자생단체 회원들과 함께 설맞이 권역별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