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LACKPINRKSS 유튜브영상 캡쳐
블랙핑크 로제가 6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2025 히트메이커’ 시상식에서 ‘올해의 글로벌 히트메이커’ 상을 받았다.
이번 수상은 노래 ‘아파트’와 첫 솔로 정규앨범 ‘로지’의 흥행 성과가 반영됐다.
로제는 시상식에 참석해 트로피를 직접 수상하며 소속사와 스태프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같은 시상식에서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를 부른 가수 이재, 오드리 누나, 레이 아미도 ‘올해의 케이팝 데몬 히트메이커’ 상을 받았다.
수상자들은 글로벌 K팝 콘텐츠와 음악 산업에서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시상식은 미국 엔터테인먼트 전문지 버라이어티가 주최했다. 로제와 OST 가수들의 활약은 K팝의 해외 인기와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제주시, 크루즈 관광 활성화로 지역경제 회복 견인
제주시는 코로나19 이후 크루즈 운항 정상화와 상권 맞춤형 마케팅으로 지역경제 성장동력을 확보했다. 올해 제주항을 찾은 크루즈 관광객 수는 20만 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제주시는 ‘크루즈 연계 경제 활력화 TF’를 구성해 지역경제, 문화관광, 시설개선, 협업구축 등 전략과 23건의 세부과제를 추진했다. 기관·단체와 협...
대전시, 전국 최저요금·최고 수질 수돗물
대전시 수돗물이 식용수 재난관리평가에서 4년 연속 최우수로 선정됐다. 수질분석 국제공인숙련도 평가에서도 8년 연속 우수한 성적을 기록했다.상수도사업본부는 대표 슬로건 ‘믿고 마시는 수돗물, 대전의 자랑입니다’를 선정했다. 본부와 10개 사업소 간판 디자인을 새롭게 단장했다.‘불편은 잠깐, 더 깨끗한 수돗물로 보답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