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성군, 로컬푸드X의성·점곡휴게소 아름다운 동행 조광식 논설위원
  • 기사등록 2023-05-25 10:49:33
기사수정


▲ 의성로컬푸드직매장 전경. 의성군 제공


의성군과 의성·점곡휴게소는 여름휴가철을 맞이하여 의성로컬푸드 홍보와 지역 상생을 위해 아름다운 동행을 한다고 밝혔다.

 

이번 동행은 의성로컬푸드가 관내 사업체를 연계한 첫 프로모션으로 61일부터 30일까지 의성휴게소 푸드코트 및 편의점, 점곡휴게소 편의점에서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6월 한 달간 의성로컬푸드직매장 10%할인권 증정을 통해 의성로컬푸드 홍보와 지역 상생을 위한 효과를 톡톡히 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의성로컬푸드는 직매장을 통해 400여 농가가 참여해 쌀, 상추, 부추, 대파, 가지, 사과, 참외, 토마토를 포함한 농산물과 축산물 그리고 로컬푸드 반찬 등 500여 품목이 판매되고 있다.

 

의성·점곡휴게소는 당진영덕고속도로(상주-영덕)에 위치하고 직매장까지 거리는 30내외이고 차량으로 약 20~30분 정도 소요된다.

 

한편 의성휴게소는 일 이용객 약 400명으로 군과 연계한 지역상생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일 이용객 600명 이상 방문을 목표로 대외적으로 군을 널리 알리고 시책 홍보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동행을 통해 우리군과 의성로컬푸드를 널리 알리기 바란다라며 의성로컬푸드의 생산단계에서부터 안전과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건강한 안심먹거리를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145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전국노래자랑’ 새MC 남희석
  •  기사 이미지 장석환 고양시(을) 후보, ‘총선 승리 출정식’ 개최
  •  기사 이미지 파주시, 미국 마이애미-데이드 카운티와 바이오메디컬 기술 혁신 위한 양해각서 체결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