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왕암공원 중앙화장실 새단장 완료 - 추가 편의시설 설치 등 인프라 구축으로 방문객 편의 제공 지속 추진 임정훈 기자
  • 기사등록 2023-03-23 21:06:49
기사수정







(뉴스21통신/임정훈기자) = 울산시 동구청이 대왕암공원내 중앙화장실 증축공사를 321일 완료했다.

 

동구청은 25천만원의 예산을 편성하여 지난해 10월부터 기존 화장실의 증축공사를 시작했다. 기존 화장실은 총 면적이 33에 남자화장실과 여자화장실이 각각 5칸이었으나 이번 공사를 통해 총 면적 77에 남자화장실과 여자화장실이 각각 9칸으로 늘어났다.

 

, 화장실내 음향시설을 설치하고 대나무를 활용한 실외조경을 조성하고, 건물외관에 공원과 어우러진 친자연적인 경관을 연출하였다.

 

대왕암공원 출렁다리 개통으로 방문객이 증가하고, 화장실 이용자도 늘어나자 동구청은 방문객 편의를 위해 이번 새단장 공사를 실시했다.

 

이와 함께 동구청은 대왕암공원 방문객을 위해 초화단지 내 편의시설 설치, 해안둘레길 정비사업 등을 계속 추진하고 있으며, 방문객에게 볼거리 제공을 위한 계절별 초화류, 수목 관리 및 체계적인 해송림 관리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동구청 관계자는 동구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대왕암공원내 중앙화장실 새단장과 더불어 기존 시설의 체계적인 관리를 통하여 방문객이 천혜의 자연자원을 편하게 누릴 수 있도록 시설 확충에도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89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베네치아, 공휴일 당일치기 관광 5유로 입장료
  •  기사 이미지 예산군, 기후변화주간 ‘지구의 날’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 추진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지구의 날’ 기념 소등행사 동참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