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원광대병원, 4주기 의료기관 인증 획득 - 환자 만족도 최고인 호남·서해안 지역을 대표하는 병원으로 도약 임종희 사회2부 기자
  • 기사등록 2023-03-23 09:25:20
기사수정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은 보건복지부 의료기관평가인증원에서 시행한 4주기 의료기관평가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 원광대학교병원 야간 전경


1주기 인증평가부터 3주기 의료기간평가 인증을 우수하게 획득했던 원광대병원은 올해부터 오는 2027년까지 4년간 유효한 의료기간 평가 인증을 획득한 것이다.

 

의료기관평가 인증이란 지속적이고 자발적인 노력을 통하여 양질의 의료서비스 질적 향상과 환자안전에 대하여 의료기관인증평가원으로부터 4년간 신뢰할 수 있는 의료기관이라는 인증 마크를 부여받은 것을 말한다.

 

원광대병원은 지난 110일부터 13일까지 의료서비스 질 향상과 수준, 조직 및 인력 관리, 시설 현황 등 4개 영역 13개 장 92개 기준 512개 항목에 걸쳐 강화 된 기준으로 평가를 받아 해당 기준 목표 충족률을 달성하는 인증을 획득했다.

 

서일영 병원장은 전 구성원이 소통과 화합으로 마음을 모아 노력해 준 결과로 좋은 성적을 받은 것 같다. ”높은 수준의 의료를 제공하고, 의료 질 향상과 고객 만족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환자 만족도 최고인 호남·서해안 지역을 대표하는 병원을 만들어 가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88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