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의성군협의회, 1분기 정기회의 개최 조광식 논설위원
  • 기사등록 2023-03-17 16:07:46
기사수정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의성군협의회는 16일 ‘2023년 1분기 국내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의성군 제공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의성군협의회(회장 신기호)16일 의성군종합지원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자문위원 등 21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1분기 국내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1분기 국내 정기회의는 현 정부의 통일·대북정책에 대한 자문위원의 이해제고와 공감대 확산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2023년 남북관계 전망과 한국 정부의 과제를 주제로 정부의 대북정책 방향과 한반도 평화·번영을 위한 자문위원의 역할과 실천 과제 등을 논의하였다. 아울러, 통일의견수렴 및 설문지 작성, 2023년 의성군협의회 사업계획 보고, 협의회 자체 안건 논의가 진행되었다.

 

신기호 협의회장은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정기회의에 참석하신 자문위원님들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며, 남북관계 발전을 위한 자문위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통일에 관한 올바른 가치관 함양 및 평화통일 의지 역량제고 등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의 이념에 부합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자문위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올 한해도 남북관계 전환을 위해 노력해 주시고 또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도 앞장서 주기를 부탁한다라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83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미 국무부 직원, 가자지구 정책 반대해 또 다시 사표
  •  기사 이미지 북, 중국 철수한 노동자 임금 전부 돈표로 지급
  •  기사 이미지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 ‘누네안과’-‘힘즈뮤직’ MOU 체결!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