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달서구청소년문화의집, '원데이클래스' 운영...주민으로부터 호응도 만점! - 트랜드에 맞는 평생학습 기회 제공 유재원 대구취재본부장
  • 기사등록 2023-02-21 18:40:05
기사수정

(뉴스21통신) 유재원기자 = 달서구청소년문화의집은 최근 봄방학을 맞아 청소년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원데이클래스 프로그램을 운영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봄방학을 맞은 청소년과 시간을 내기 힘든 학부모를 대상으로 가정에서 청소년과 함께 대화하는 시간을 늘리고자 하는 의도에서 기획됐다.


따라서 친구랑 발렌타인 케이크 만들기미디어리터러시과정이 청소년에게 관심을 받았으며, ‘우리 아이 똑똑하게 만드는 멘사 셀렉트 보드게임과정은 가정에서 청소년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학부모들로부터 매우 높은 인기를 얻었다.


특히 마을 강사 양성과정은 평소 달서구지역에서 청소년에게 관심이 많은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으로, 신청자들은 강사로서의 잠재력을 한껏 끌어올리기 위해 소정의 양성과정을 이수하게 되며 이후 청소년프로그램 전문 마을 강사로서 활동할 예정이다.


구미대학교가 위탁 운영하는 달서구청소년문화의집은 다양하고 트랜드에 맞는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청소년들과 주민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원데이클래스등 프로그램 신청은 달서구청소년문화의집 방문 접수 및 홈페이지

(http://online.dsm1318.org/Dalseo)에서 인터넷 접수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사업팀 053-218-1321~2로 문의하면 된다.

 

 

 

3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59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