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읍시 여성단체협의회, 김경란 회장 이임 및 안혜준 회장 취임 - 안혜준 회장, “소통·화합·존중하는 여성단체 만들어 갈 것” 김문기
  • 기사등록 2023-02-01 18:06:57
기사수정


▲ 정읍시여성단체협의회 제14대 김경란 회장 제15대 안혜준 회장이 취임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와 양성평등 문화확산에 기여하고 있는 정읍시 여성단체협의회는 제14대 김경란 회장에 이어 제15대 안혜준 회장이 취임했다고 1일 밝혔다.

 

정읍시 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30일 이학수 시장과 역대 협의회장을 비롯한 회원과 내빈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시는 그동안 여성단체 발전을 위해 고생한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는 뜻으로 이임하는 김경란 전임 회장과 임기가 종료되는 대한적십자봉사회 정읍지구협의회 이경자 회장, 여성의용소방대 연합회 김은순 회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이번에 취임한 안혜준 회장은 앞으로 2년간 여성단체협의회 회장직을 수행하면서 여성의 역량 강화와 단체 활성화, 양성평등 문화확산 등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안혜준 회장은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2년의 임기 동안 시정발전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소통하고 화합하며 서로가 존중하는 여성단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학수 시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도 성공적으로 임기를 마친 김경란 회장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막중한 책무를 이어받게 된 안혜준 회장을 중심으로 여성복지 증진과 지역발전에 큰 역할을 하는 단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39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란-이스라엘 전면전 우려 완화
  •  기사 이미지 영국 ‘2009년생부터 평생 담배 못 산다’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제19회 예산군수배 예당전국낚시대회 성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