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읍시, ‘2022 장애인 체육인의 밤 행사’로 결속 다져 - 올 한해 장애인체육회 성과 공유 및 유공자 표창 김문기
  • 기사등록 2022-12-06 18:29:50
기사수정


▲ 정읍시= ‘2022 장애인 체육인의 밤 행사’ 결속 다져


정읍시는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앞장선 유공자들을 표창하고 장애인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해 지난 5일 장애인 체육인의 밤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읍시 장애인체육회장인 이학수 시장을 비롯해 고경윤 정읍시의회 의장과 시도의원이 참석했으며, 윤준병 국회의원은 영상을 통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행사에서는 각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통해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힘쓴 13명의 유공자에게 공로패와 감사패를 증정했다.

 

또 한 해 동안 선수들과 장애인체육회가 거둔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정읍시 장애인체육회 선수단은 2022년 전라북도 장애인체육대회에서 종합 2위를 차지하고, 42회 전국 장애인체육대회에서는 금 5, 3, 3개를 획득했다.

 

특히 50미터 권총 사격 종목에서 전국 장애인체육대회 세계신기록을 달성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정읍시민의 자긍심을 높이고 위상을 드높였다.

 

이학수 장애인체육회장은 코로나19와 열악한 환경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성적을 거둬 정읍시에 영예를 안겨준 체육인 여러분께 감사드린다이번 행사가 기쁨의 순간을 되새기고 서로 격려하는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92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분당-내곡간 도시고속화도로에서 화재, 외제차 1대 차량화재로 전소
  •  기사 이미지 고창방문의해 맞이, 선운사 관람료 무료 결정
  •  기사 이미지 택시 기본요금 4800원 됐다...따릉이 2000원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