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평구 보건소, 다 같이 돌자‘부평’한 바퀴 워크온 스탬프 챌린지 운영 박철희 기자
  • 기사등록 2022-12-03 08:45:01
기사수정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보건소가 5일부터 오는 18일까지 다 같이 돌자 부평한 바퀴 워크온 스탬프 챌린지를 운영한다.

이번 워크온 스탬프 챌린지는 접근성이 좋은 모바일 앱을 활용해 일상에서 걷기를 생활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챌린지는 부평구 공식 커뮤니티 가입자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으며, 지정된 장소 20곳 중 10곳을 방문해 휴대전화로 스탬프 인증을 받는 챌린지다.

구는 스탬프 달성자 중 350명을 추첨해 홍보물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탬프를 획득하는 재미와 더불어 건강도 얻는 12조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워크온 앱은 개인별 걸음 수, ·월별 및 누적걸음 수를 제공하고 있으며, 앱을 통한 건강정보와 챌린지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과 선물 및 일상생활에서 걷기를 생활화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스마트폰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워크온앱 검색 및 설치, 회원가입, 부평구 공식커뮤니티 가입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가입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 보건소 건강증진센터(509-8296, 8297)로 문의하면 된다.

김윤자 부평구 보건소장은 워크온 스탬프 챌린지를 통해 걷기 운동을 꾸준히 할 수 있는 동기부여가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더 많은 구민들이 지속적으로 건강 생활을 실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89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 ‘누네안과’-‘힘즈뮤직’ MOU 체결!
  •  기사 이미지 모스크바 공연장 테러, 우크라뿐 아니라 미·영국도 연루
  •  기사 이미지 북 조선중앙 TV, BBC방송 '정원의 비밀' 검열해 방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