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파주소식’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수상 추현욱 사회2부 기자
  • 기사등록 2022-12-01 21:19:24
기사수정


파주시의 시정소식지 파주소식이 한국사보협회에서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32회째를 맞이하는 ‘202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New York Festival 등 국내외 정부기관, 단체 등이 후원하고 있다. 파주시는 올해 인쇄사보 공공부문에서 기획대상으로 선정됐다.

 

주최 측은 올해 총 24개 부문에 520여 작품이 출품돼 평균 41의 경쟁률을 보인 가운데, 특히 공공사보, SNS, 광고·공익캠페인 부문의 경쟁률이 높았고, 국내외 심사위원단 120여 명의 예·본선 심사를 거쳐 수상작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파주소식은 매달 꼭 짚어봐야 하는 주제를 선정해 이를 파주시와 연계한 칼럼과 콘텐츠를 구성하고, 시민들의 살아있는 생활 이야기를 뉴스와 시정 등으로 제공하고 있다.

 

시민 접근성이 높은 공공기관, 대형마트, 아파트 단지 등에 비치되며, 구독 신청하면 누구나 매달 우편으로 받아볼 수 있다.

 

안승면 홍보담당관은 이번 수상은 지속적으로 시민의 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한 결과라며 항상 시민의 입장에서 시민이 필요로 하는 시정소식지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88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조국혁신당, 군산에서 역사적 거리와 함께 시민 속으로 - 새로운 바람을 넘어 시대의 돌풍으로 -
  •  기사 이미지 ‘전국노래자랑’ 새MC 남희석
  •  기사 이미지 장석환 고양시(을) 후보, ‘총선 승리 출정식’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